치유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오드 녹여야하는데.. 온통 랏호 방이네…

치유상향해야
댓글: 6 개
조회: 243
2026-06-22 20:05:32
내가 방 잡고 기다리고있는데, 승인도 아닌데
들어왔다가 나가고 들어왔다가 나가고, 2명이
채워지지가 않네… 궁성분들은 잠시 있다 바로 나가네,
벌써 20분째 이러고 방만 잡아 놓고 기다리도 있다.
내가 600인데, 550+ 딜러모십니다가 잘못인가..
600+ 로 바꾸면 그분들이 올까… 벌써 22분째 아무도 오지않는다…. 레기온분들도 갈사람 물어도 무응답이네

Lv15 치유상향해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