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사실 단순한거라고 생각함

아이콘 Tuf
조회: 253
2026-06-16 22:24:26

돈이 얼마가 들고 뭐 어렵고 지랄이고 간에

좆되는 몸빵을 가졌다면 딜이 좆되는게 맞다.

좆되는 딜을 가졌다면 좆된 몸빵을 갖는게 맞다.

이게 어렵나? 밸셋이나 회피막기같은 셋팅빨로 나머지를 다 씹어먹게되는 병신같은 상황의 지속은

피빕판을 망가트릴뿐이라고 생각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