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Rpg겜에서 상적 상저는 개씨발 왜카운터가 안됨?

뭉치별이미묘
조회: 491
추천: 1
2026-06-17 00:18:42
중국한테 나라먹히더만 겜도 빨갱이화임?
개씨발남준아 rpg겜이 뭔지모르냐?
궁성 상저를 존나게 처올려놨느면
투자하면 그걸 뚫을수 있는 카운터는 만들어놔야지
개씨발렴아 rpg겜이 뭔지 모르냐?

Lv12 뭉치별이미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