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공캡 등 상한을 없애겠다고 말했는데

마구로창고
댓글: 2 개
조회: 757
2026-06-17 08:56:19
우선적으로 공캡을 없애고,
차 후 다른 스텟들도 상한을 없애겠다고
쇼케에서 말했었잖아요?

제가 명확히 이해를 못해서 그럽니다만

예를들어서

1. 공캡 자체는 없애지만 위력 등 이런 스텟은 250이 여전히 상한유지

인지

2. 공캡 없앰과 동시에 위력 등 250이 상한이 아닌 쭉 올릴수 있는 구조

인지

혹시 뭐가 맞는말인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Lv11 마구로창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