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검성이 뭔가 존나 불쌍한포지션이긴해

Giuf42
댓글: 13 개
조회: 1219
추천: 5
2026-06-18 03:32:11
분파고뭐고 사기였던건맞는데, 얘네는 인구수가 많아서 파급력이커서그런지 이슈만되면 즐길새도없이 바로너프먹더라

성능이 평균이하로내려갔느냐 이거랑은 별개의얘기긴한데, 다른직업들 튀어나온거있어도 조치바로바로안되고 몇개월꿀빨떄 얘만 바로바로너프먹는느낌?

Lv36 Giuf4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