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회피셋은 약간 관우 같아.

미카엘님
댓글: 2 개
조회: 851
추천: 1
2026-06-18 12:41:05

비싸게 공들여서 만든 만큼 오만함이 하늘을 찌름

마치 삼국지의 관우 같음. 

글 읽어 봐도, 

기본적으로 1 vs 4  정도 싸움을 전제로 깔고 대화를 시도함.

이 부분이 매우 잘못 된것 같음. 

회피셋 하는 사람들 글 같은거 쭈욱 읽어 보면 대부분 다 저런 마인드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