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스닥인지 나슨님인지 노란버스 타는 특수반 보거라

포텐홍콩
댓글: 11 개
조회: 390
2026-06-18 16:45:16
억지 쓴다고 해결되는게 아니야~
대가리 장식으로 달고 다니지 말고 생각이라는걸해~
흐르자석아 교육을 못받아서 우기는거만 할줄 아나..
고집부리고 우기는건 짐승들도 안해~
짐승아니자나?? 그니깐 니생각대로~~ 밀고나간다고 답이 아니야~ 알간? 꼬맹이 노란버스 맨앞자리 앉아 학교가는 저능아야~

Lv2 포텐홍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