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크로메데 서버 다들 머해요?

촙봋
댓글: 18 개
조회: 1666
2026-06-20 10:00:20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어비스에 왜 안나와?
나 어비스만 하는 쟁 유저인데 어떻게 한시간동안 3명밖에 못보니..?
그것도 금요일 밤인데도?

서버에서 어비스 나가지말라고 단합이라도 했어?
진짜 재미없네...
하도 답답하고 재미없어서 글써본다

Lv5 촙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