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런스로 그만 싸우고 살려보자

아무나와요
댓글: 2 개
조회: 346
추천: 1
2026-06-23 01:18:18
Pvp 좋아해서 게임 시작한 형들이 많을거아냐

매번 pve충들한테 훈장 뺏겨
좆빠지게 폐지주어 만든 군단장은 빛멸룡이랑 차이도 안나
훈장 던지기는 매주 몇천씩 땡겨가
키나사서 증폭석 사는거아님 계급 유지 되도않아

이 좆같은거 언제까지 지켜볼꺼야
뭔 메리트라도 줘야할거아냐
제발 이제 너프기원 이딴거말고
어비스 살려달라고 빌어보자

7월 1일 지나도 달라지는게 없으면
진짜 다접힐거같아

이럴라고 사령관 총사 단거 아니잖아
오늘부터라도 힘 모아보자 행님들

Lv41 아무나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