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진지하게 호치문제점을 써봅니다.

토르와망치
댓글: 3 개
조회: 149
2026-06-26 17:17:31
호법이원하는 딜쪽 딜버프쪽을줘야함.

치유가원하는 케어쪽 케어쪽 버프를 줘야함.

여기서 문제는

호법이랑가면 클리어가 빠른대신 실수하면 뒤져야함.

치유랑가면 클리어가 느린대신 실수해도 살아야함. 

여기서 아이온2 첫문제는?

불패 업뎃이후 

호법이랑가면 살음.

치유랑가면 죽음. 

소부를쓰지만 1명만 살지 나머진 부활석써야함. 
케어는무쓸모가됫고 부활석 = 치유가됨.

이미 여기서 벨런스 찐빠가났음. 

근데 여기서 조정을 잘못하기시작함.

호법의 피내를 줄이고 치유의 피내를 올려준게아니라 

치유의 피증 피내를 올려줌. 

여기서 돌릴수없는 찐빠가난거임. 

호법이 딜적으로 더좋아야하는건 지켜가면서

치유가 케어쪽으로 더좋아야하는건 안지켜준거란거임. 

====

여기서 호법딜은 지켜줘야하고

딜러들은 힐러가 모자라니깐 치유힐은 유지해야하며, 딜은 그래서 못올려주는상황이고

인구수 자체가 딸리니깐 호법일단 서포터직군이고  힐도 있기에 그걸 상향할수밖에없음. 

그러나  딜은 못뺏어간단말임.

그러므로 치유 자체가 호법 하위로 될수밖에없는거임.  



















Lv40 토르와망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