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살성 키우기 겁나네

야광해골
댓글: 2 개
조회: 118
2026-06-26 20:08:40
어비스 고독 사냥딜 지표 모든 수치가  살성이 1등인데다 이동기 돌진기 막기도 있어 컨도 안 어려움. 딜도 최강이라 막 300k 진입했는데 본캐로 삼고 싶을 정도.. 문제는 고의적으로 살 최강으로 유지하다 권성 키우기로 플레이타임 늘려야 하니 너프가 코앞 같은데.. 이번에도 살아 남을 수 있을까?

Lv33 야광해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