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클래스] 옆동네 pc겜 리니지2의 힐러는..

이름머하까
조회: 105
2026-06-26 18:12:36
카디. 엘더. 실엘

얘들 다 치유인데..

무슨 다크모드(?) 그런 토글스킬 같은거 있어서 쓰면

힐스킬이 딜스킬로 바뀌고..

본인 주는힐량이 -90%인가.. 되어가지고

딜하고 싶으면 키고. 힐하려면 버프 끄고..

이런 시스템도 나쁘지 않은듯 하다..

아욘2 운영진이 밸런스를 잡을슈 있을까..ㅇ.ㅇ

외국 서버나오면 외국인들도

호vs치 이거가지고 똑같이 싸우고 있을듯 ㅇ.ㅇ

린투 접은지 좀 되어서 정확히는 기억안나는데 암튼 그렇슴..

Lv3 이름머하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