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리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미디어 리뷰] 메넬_ASUS ROG ALLY (RC71L) 최강 성능의 에이수스 가정용 게임기

아이콘 ROG스트릭
조회: 161
2023-06-15 14:27:19
지난 4월 새로운 AMD 라이젠 Z1 시리즈 프로세서가 게임기인 ASUS ROG 엘라이를 통해 선보일 것을 발표했죠. 최대 8 코어 16 스레드 젠 4 (Zen4) 아키텍처 기반 AMD Ryzen Z1 Extreme는 단연 최고의 프로세서라 할 수 있으며, 이 성능을 에이수스의 가정용 게임기로 경험해볼 수 있는 것입니다.



Steam, Xbox Game Pass, Epic, GOG 등 현존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를 하든 Armoury Crate SE를 지원합니다. Armoury Crate SE는 에이수스의 통합 소프트웨어 중 하나로 모든 컴포넌트를 한 번에 설정할 수 있으며, 가정용 게임기에 설치되어 있는 모든 타이틀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탭까지 지원하죠.



가정용 게임기를 고를 때, 특히 휴대용으로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중요하게 봐야 될 부분이 디스플레이입니다. ROG ALLY는 1090p 터치스크린 패널에 120Hz의 높은 주사율과 7ms 응답 시간을 갖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대 밝기가 200~300니트인 대다수 LCD 디스플레이보다 훨씬 밝은 500니트의 밝기를 제공하죠.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블로그 링크 확인해주세요!

Lv28 ROG스트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