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리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미디어 리뷰]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휴대용 게임기 ASUS ROG ALLY (RC71L)_공감

아이콘 ROG스트릭
조회: 151
2023-06-15 15:22:50

충전기를 제외하면 약 608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 덕분에 휴대용 게임기답게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기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녀도 전혀 무리가 되지 않는 무게로 오랜 시간 게임에 집중해도 손이 피로하지 않고요. 전체적인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이 무척 세련되어 보입니다. 양쪽 조이스틱에 내장된 RGB LIGHT는 휴대용 게임기답게 게이밍 감성을 살려준 것도 특징이면서 전면의 'ROG' 브랜드 라인과 후면부에 적용된 삼각형 모양의 텍스처는 디자인에서 작은 부분까지 신경 썼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휴대용 콘솔로서 이동중 플레이, 마우스와 키보드 연결 등 어디서나 플레이 하려고 하는 게이밍 환경에 적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TV연결이나 블루투스를 페어링 하여 XBOX 컨트롤러로 여러 명이 함께 큰 화면을 보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XG Mobile 외장 GPU를 연결하고 모니터와 마우스, 키보드 등을 페어링 해서 데스크톱을 대체하는 수준으로 PC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휴대성, 편리성도 중요하지만 고사양의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기의 성능이 가장 중요한 요소일 텐데요. APU: AMD Ryzen Extreme, GPU: AMD Radeon Navi3 Graphis와 같은 고성능 스펙을 갖춘 ROG 엘라이는 게임 성능과 I/O 확장을 위해 NVIDIA GeForce RTX 4090 Laptop GPU를 갖춘 XG Mobile과 연결하여 앞서 말씀드린 것 과 같이 고성능 GPU로 게임 구동이 가능합니다.


1080p 해상도에 터치가 가능하고 120Hz 주사율과 7ms의 응답속도와 디스플레이는 게이밍 모니터 못지않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휴대용 게임기의 경우 보통의 밝기는 200~300nits인데요. 에이수스 ROG 엘라이는 500nits의 밝기로 빛이 쨍쨍한 야외에서 사용해도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블로그 링크 확인해주세요.

Lv28 ROG스트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