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브랜드 리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미디어 리뷰] ASUS ROG ALLY (RC71L) 휴대용 게임기 출시_아이씨 I SEE

아이콘 ROG스트릭
조회: 364
2023-06-15 15:40:10

여러분은 게임을 즐겨 하시나요? 우리나라는 잠깐 휴대용 게임기가 주춤했다가 최근에 들어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번에 새로 출시된 게임기인 ASUS OG ALLY에 대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ROG ALLY의 스펙만 놓고 봐도 다른 휴대용 게임기와 충분히 견줄 수 있거나 더 좋은 성능이라고 볼 수 있는데 디자인을 본다면 더 구매욕구가 자극될 것입니다. 일단 무게가 충전기 제외 608g 입니다. 가벼우면서도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이동하면서도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게임을 즐기려면 게임에 최적화된 키패드여야 하겠죠. ROG ALLY는 터치스크린을 통해 직관적이면서도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전면부에 위치하고 있는 버튼은 편안하게 누를 수 있게 돔 모양으로 설계되어 있는데요. 실리콘 고무 소재라 버튼을 누를 때 소음이 거의 나지 않습니다. 조이스틱은 내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컨트롤러 후면부에는 매크로 키가 있어 특정한 기능을 실행하거나 메인 버튼에 보조 액션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적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블로거 I SEE님께서 리뷰하신 포스팅 확인해주세요!

Lv28 ROG스트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