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라 통신이 아닌 제가 직접 뛰어본 후기를 작성하였음을 알립니다.
반박시, 님말이 정답이며, 제가 검사 짬바가 적다고 인정합니다.
참고하시기만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된 캐릭 : 각성 도사 (365공)
사용된 도핑 ; 거인의비약 , 약점공략 광명석
현재 320% 드랍이벤트라 드랍률에 따른 득템운은
개인의 운이 상이함으로 잡템수익만 통계냈습니다.
많은 사냥터를 돌진 않았습니다.
스팩 구간 별로 돌았다고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1. 데키아2 잿빛숲
현재 가장 핫하게 돌고들 계시는 곳입니다. 넷플릭스 필수 사냥터
상줌 22000개 (11억)
상줌 + 아그 (2만 소모 45~50분 사이에 끝) 18억 이상 나왔습니다.
2. 도깨비숲
편합니다 그것이 가장큰 장점이자 모든것인 곳입니다.
상줌 ; 10분당 잡템 3200개 / 19400개 10억 이상
3. 엘비아 핵세
말들이 참 많죠. 20억 이상나온다라고 하는데 난 왜 안나올까 하는 곳이였습니다.
밀실 기준입니다.
상줌 ; 총 9억 후반 ~ 10억 초반 / 핵세 잡템 9억 초중반 + 잡템 @
절망이 시간당 현재 320% 30개 이상씩 쏟아져 나오는데 이걸 포함 된 거 같습니다.
4. 데키아1 잿빛숲
2돌면서 한번 맛보았습니다.
예전처럼 기믹 2번을 보는게 아니라 1번만 보게 변경되어 신경을 크게 쓸 필요 X
상줌 ; 9억
사냥터 리빌딩 후 느껴지는 점은
어딜 돌아도 같은 비슷한 폐지 가격 (최저수익)에
공을 올린만큼 운으로 수익을 늘리수 있는 한방이 있다는 것 같습니다.
전처럼 '아그 녹일려면 침소에서 녹이는게 검손실 안남' 해서 침소에서 녹이던게 아니라
내가 필요한 것을 구하거나 보물작을 하는 사람들에게 굳이 자리를 옴겨 사냥하지 않고 거기서 할 수 있게 라이트 유저들을 위한 패치라고 느껴집니다.
사냥터 리빌딩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 추가 사항 ) 7/25 패치후 떼올 및 오르
떼올
- 정말 왼팔체력만 낮아져 이제 왼팔깨기전에 빽딜을 쳤을때 본체가 먼저 터지는일은 없습니다.
위치or위자드1 + 2각도 ; 9100개 ~ 9200개 정도 먹습니다. 한번씩 풀 젠 비슷하게 가능함.
각닼, 위치 , 각도 (마공딜러팟) ; 9100개 정도 먹었습니다.
----------연구소에 샤이 패치이후 돌아볼 필요가 충분해 보입니다.----------
오르
빽딜의 중요성으로 각도를 포기하고 갓클래스 각위치로 실험하였습니다.
상줌 ; 14000 ~ 15000
체력 8%의 너프가 느껴진다 정도였습니다. 각위치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