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_03 각 네임드 구간
1. 번 네임드. 마파랑
손풀기 상대입니다. 시작시 파티원들에게 양해를 구합니다.
'마파랑은 역사 본인이 최초 어글을 먹되, 경비견의 처리를 부탁합니다.'
경비견은 냅둘경우 검사X2를 무한 소환하기 때문에 골치아파집니다. 최우선 처리 대상입니다.
시작하면 역시나 귀엽고 짱 멋진 2-3-F 콤보를 이용해 마파랑을 장악합니다.
그리고
입구쪽으로 살살 데려갑니다.
입구로 데려가는 이유는 중간중간 마파랑이 소환하는 경비견을 쉽게 처리하기 위함입니다.
이정도까지 했다면 반 이상 성공, 나머지는 공격을 광풍으로 어느정도 피하면서 탱을 합니다. 역시 철벽-빗장을 이용한다면 어글이 많이 넘어가진 않습니다.
2. 번 네임드는 아니고 노심, 초사
간혹 여기서 스탭이 꼬일 경우, 전멸의 위기가 있습니다. 노심(기공사), 초사(권사)이기 때문에 초사를 먼저 데리고 놀아줍니다.
마찬가지로 2-3-F콤보로 택배배달을 한 뒤에 느긋히 탱을 합니다. 간혹 계단위로 올라갔다가 격사(총)들이 몰려오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2. 번 네임드 은광이
나왔습니다~ 나왔어요~ 천하의 X년이 나왔습니다. 오죽하면 거거붕 보다 더 힘들까요.
검사분이 탱이 가능하다면야 상관없겠지만, 검사분이 없거나 레벨이 낮아 막기 데미지 상쇄가 많이 힘들 경우 역시 어글을 선처합니다.
은광이의 탱은 다른 네임드와 살짝 다르게해야합니다.
우선 역사의 특성상 1:1호구라는 것을 깨닫고, 은광이를 먼저 2-3-F를 한 후 1:1로 싸우는게 아니라 은광이를 '열포'옆에 던져놓습니다.
열포와 함께 잡기 위함입니다. 이는 2마리를 '동시에 타격'하여 내력수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함이며, 역사에게 있어서 내력수급이 빠르다 -> '방어력 900%상승 광풍'을 더욱 더 많이 돌릴 수 있다 -입니다.
여튼 은광이와 열포를 동시에 상대하면서(있는 물약 다 들이켜야합니다. 그만큼 광이누나는 쎕니다 흐규ㅠㅠㅠㅠ)
빙포가 정리되면 살짝 빠져 피회복을 합니다. 은광이는 개념이 없기 때문에 어그로도 지멋대로입니다. 다른 플레이어한테 뛰어간다면 역시 2-3-F로 조져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