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나도 앞부분은 징징좀...
권검암기 조합 못한다고 하지 마라... 역사 없으면 포화란 못잡는게 말이나 되냐...
오호호때 장악넣고 공중제압이 꼭 들어가야 기공탱이 되는거냐...
요즘은 키스를 못빼도 숙련기공이라 하는거냐... 키스 맞는건 좋은데, 바베큐까지 맞고 징징대지 말자.
그리고 가끔씩은 키스 유도좀 해라... 무슨 10m 말뚝딜도 아니고, 화기 운용 마스터도 아니고, 얼마나 화기운용을 잘하면 맵이 불바다로 변하냐...
이제 팁
내가 폭격좀 먹었다, 혹은 공격력 300이상 뽑힌다... 하는 기공사들은, 대충 그정도 딜링대 팟으로 가면 화염지뢰때 까지 키스 두번씩이나 볼 일 없다. 이탈심화 찍어서 쿨이 좀 늘더라도, 맞으면서라도 뺴라... 그런식으로 연습이라도 좀 하자.
이탈 심화 찍으면 얼음감옥 제외(이탈심화 안써서 기억이 잘 안나는데... 아마 저거 하나)한 모든 상태이상 탈출이 된다. 키스맞고 그로기라지만 그냥 백스텝으로 맞으면서 빼는거 연습하자. 어차피 키스때 빠지고 폭탄한번 돌리고 오호호 나오면 쿨타임 24초가량 딱 된다.
그리고 가끔 키스 유도 하는것도 필요한데,
꼭 이런 애들 있기 마련,
화련장 시작, 포탄 4발 쏘는거 뺑돌면서 피하고, 오호호 나올때, 오호호 피해범위 딱 걸쳐있는 경우. 그러면 포탄 4발 연속으로 쏘고 얘가 불구덩이 위로 올라가서 출혈 유지부터 지랄이고 제압 들어가면 사망하기 쉽상인 자리니까, 제발 어느정도 개념잡고 하자.
키스 유도를 하고 키스를 피하면 패턴 초기화라, 불 모양도 적절하게 조절할수 있어서 제법 좋다.
예를 들어서, 다운을 넣는 조합이던 안넣는 조합이던, 오호호때 키스 범위 내로 근접한다(0~8m)
오호호 이후 장악이던 제압이던 공중제압이던, 상태이상 끝난후에, 키스 모션 나오게 해서 빼면, 그대로 패턴 초기화다.
물론 92만이나 91만8천. 뭐 이런식으로 남아있다면 키스한대 맞던가, 아니면 충격파로 막던가 해서 막고, 바베큐 모션 나오기 전에 그냥 올려보내는걸 추천한다.
그런식으로 무한반복 하면, 팀원들은 팔각형 밖으로 안나가고 자리 이쁘게 고정하고 앉아서 편안하게 출혈관리 및 극딜을 할 수 있다.
또한, 암, 소가 없다면 가급적이면 첫 얼음지뢰때는 결빙공을 쓰자.
기공사 풀템
권사 풀템
역사 풀템
검사 풀템
이래서 딜이 미친듯이 쌔서 40만에 포탄 네발 던지고 난 다음에 결빙공 쿨이 20초가 남을 정도로 썌다. 해도 그냥 쓰자.
권탱이나 검탱보면 알겠지만, 포탄 네발 떨어지는 동시에 수증기 딱딱 잘만 들어간다.
우선 대충 이유는 이러하다.
맞아본 사람들은 전원 공감하겠지만, 나잡아봐라나 어이없는경우나, 둘다 겉보기엔 안아픈데, 맞고보면 진짜 겁나게 아프다. 포탄처럼 아프거나 죽을정도는 아닌데, 그거 맞고는 뭔가 포션 쓰기가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어차피 40만 이후로는 화염지뢰 끝난 후에 나잡아봐라니까, 그냥 네발째에 증기 들어가고, 백스텝 전진보로 화염지뢰 피한다음에,
맘편하게 위급상황이나, 다음번 패턴부터 결빙공을 사용하자.
오늘 검사 할일 있어서 잠깐 했었는데, 기공사 키우면서 '내가 잘하는 거구나' 라는 생각을 가진건 오늘이 처음.
반말투가 거슬렸다면 죄송합니다. 대충 한 중간쯤까지 살짝 약빨고 썼는데, 이제와서 다시 쓰자니 귀찮고, 고쳐쓰자니 까마득하고, 그래서 그냥 씀 ㅇㅇ... 나보다 나이 어린사람 거의 없는것도 알고 하는데... 그냥 이해좀 해줘요
----
작성자 기공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