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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암살자가 논란이 되는 이유

아이콘 솔라우
댓글: 7 개
조회: 1198
2012-07-21 16:57:15
사실 1:1 밸런스로 따지면 암살자는 검사 밑으로 보이고, 기공,소환(본적없어서)을 제외하면 특별히 우세하다던가 그런게 없고 비슷비슷해보임. 근데 비슷비슷하니까 암살이 은신으로 튀려하면 타클은 잡을방법이 없음.


근데 암살자들 입장도 이해되는게, 이걸 어떻게 할 방법이 없음. 이걸 막으려면 자연스럽게 다른부분에서도 너프가 됨.

문제가 되는게 은신후 빠른 이속으로 튀는건데, 은신 빈도를 줄이면 큰폭으로 너프가 되고 이속을 건드려도 튀는것 뿐만 아닌 공격면에서도 너프가 됨.


이걸 너프 없이 해결하려면 밸게 어떤 암살자분 주장처럼 도주가 사실상 패배 비슷하게 되서 죽는거랑 별 차이가 없게 만들어야 하는데...그럴려면 거점 점령같은 컨텐츠가 나와야 함. 일단 현 단계에선 건드리기가 힘든듯

Lv82 솔라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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