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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시뮬라시옹 보시오

다크누커
댓글: 1 개
조회: 182
2012-07-25 12:04:41

내가 와우 플포때도 너 아뒤보고 그래도 wow 검투사 급 되는거 아는데

 

확실히 암살하고 1:1 비무 어느정도 까지 해봤는지 모르겟네

 

암살 디자인상 은신은 어느정도 당연하고 은신시 회피는 솔직히 모르겠다 이속증가도 있는데 회피까지는 말야

 

근데 내가 느끼는 암살 오버 밸런싱은 은신 눈뽕으로 인한 메즈나 탈출 이건 아니라는거지

 

현재 암살자 내가 보기엔 구지 은신한 상태 아니라도 근접전에도 언제든지 은신 탈수 있다.

 

은신이라는 메리트를 충분히 가지고 있으면서두( 진천뢰, 시폭 물론 피할수는 있지 이론상은 스턴 등등)

 

연화난무(저항기) 나무토막( 반격기) 횡이동으로 인한 조건 은신, 원거리에서 나뭇잎으로 인한 잡임 은신

 

상대 방어시 은신 , 볏짚인형 반격시 은신 이런 상대적으로 너무 많은 수를 가지고 시작한다는게 내 의견이다.

 

이건 전투중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리셋이 가능하며 더군다나 공격력에서 검사 권사 역사 등과 비교해서 평타 및

스킬 데미지가 약한편도 아니다 더군다나 피통 역시 같지는 않지만 생각보다는 많지

 

wow 도적의 경우도 이렇게 까지 많은 수를 가지진 않았다

 

이래도 암살자가 오버 밸런싱이 아니라는 이유를 대답할 수 있나?

 

p.s 내말이 암살전에서 10판해서 10판 무조건 진다는게 아닌 평균적으로 거의 밀린다는걸 애기하고 싶은거임

 

      컨트롤이나 기타 여부를 떠나 밸런싱 자체가 심하게 쏠려 있다는거지

 

      권사가 이런 암살하고 무엇떄문에 할만할까 그리고 할만한거지 권사 특성 이해한 암살의 경우에

      비무자체를 급하게 안끌고 간다면 은신을 가진 암살이 유리하다고 본다.

Lv19 다크누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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