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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검사를 키워보는데 게임이 진짜 불편하네요...

아망뜨네뜨
댓글: 11 개
조회: 1174
2012-08-03 00:34:22

본케는 기공이고요, 43렙.

부케는 검사 28입니다. 기공 했을 때도 뭔가 영 불편하다는 감각이 있었는데,

검사는 훨씬 더 심하네요. 단순히 몹 상대하는데도 두 마리가 달라붙으면 이건 뭐

답이 없고. 무조건 한 마리 씩 잡거나 아니면 모든 광역 스킬 퍼부어서 한 명을

후딱 잡아내야 뭔가를 할 수 있네요. 3명은 노 답 ㅎㄷㄷ 해.

마영전 같은 액션 게임 같은 감각은 구현이 불가능할 테니

대충 넘어간다 쳐도,

전반적인 상향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

어떻게... 왜 게임이 편한 구간이 하나도 없는 거죠?

 

 

느낌상 역사나 암살이나

권사나 다들 플레이 감각은 비슷할 거 같거든요.

비슷하게 다 불편하고 어딘가 부족할 거 에요.

아닌가요?

 

 

그냥 툭 까놓고

말해서 전투가 너무 너무 너무 불편해요... 어려운 게 아니라

불편하다구요. 기공사는 그래도 기우제 지내듯이

빙빙 돌고 점프 하면서 스킬 쏟아부으면 그만인데 검사는 영 답이

없네요. 어떻게 만렙까지들 키우셨는지 ㅎㄷㄷ

기공사도 그렇고 검사도 그렇고,

캐릭터들이 다들 하나같이 나사 빠지고 미완성된 느낌이 너무 진하네요.

쫄 하나 잡는데도 눈치 봐서 막고 찌르고 막고 발목 베고,

가드 불능기 쓰면 ㅌㅌㅌ 다시 막고 찌르고..

정말 이게 완성된 전투일까요?

 

그냥 컨트롤이 안 좋은 거 아니냐 라고 할 수도 있는데,

액션 게임에는 나름대로 하는 편입니다(라고 생각합네다)

근데 타게팅과 논타게팅이 뒤섞인 블소의 전투는 정말 힘드네요.

역사나, 암살자나, 아니면 권사는 괜찮겠지라고 생각은 해보지만

역시 비슷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Lv57 아망뜨네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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