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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애초에 이게임은 말이지..

페르난님
댓글: 2 개
조회: 828
2012-06-27 06:00:31

힐러를 없앤게 쓸데없는 마케팅 전략이 아니었나 싶어..

탱 딜 힐이 진부하다고 외치던 모든사람은

기공탱 나머지쫄딜로 바뀌어버렸거든..

신개념은 신개념인데.. 탱커캐릭만 여럿키우다 속편히 딜하고싶어서 원딜키웠는데..

랩이 오르면 오를수록, 기공탱이 되는 이유는 뭐냐...

근접 직업들 "막기 성공시 적대치 획득" 시급하다고 본다.

애초에 딜로 어글을 잡는다는 개념에서 근접캐릭들이 막아야 하는데.. 거기서 오는 딜로스로 발생하는 문제니

저정도로 보완을 해줘야지.. 아니면 기공사에게 근접공격을 차단할 수 있는 생존기를 주던지...

그리고...충격파로 상쇄시키는것도.. 시간차두고 오면 .. 상쇄가 안되 젠장.. 조카아파 ㅡㅡ...

30넘어가면서부터 뭔놈의 원거리몹이 그리도많은지, 몹이 눈앞에 있으면정말

사지육신 잡아서 좌우로 뜯어버리구싶더라.

또한, 심심하면 튕기는 게임인데, 선타친사람이 인던에서 튕길시 아무것도 안나오더라. 아이템이....

이딴식으로 만들어 놓고, 무슨 베짱으로 모레부터 정식 서비스를 하는건지 도무지 납득불가..

또한 항상 이회사게임들은, 뭔가 한가지 메리트가 엄청난 아이템 하나를 딱하니 내놓고,

전직업이 그것만 찾게 만들어서 아주 한방주의를 강조하는 점도 슬슬 지쳐간다. 

정말 오늘중에 만랩찍고.. 염화 인던 수준좀 본다음에, 답이없다싶으면.. 절이 싫은 중은 떠나련다.

정말 6년간 개발했다고하는 게임이 사장될까 안타까워서 그런다.

개발진이 50명이면 그중에 45명은 의상디자이너와 게임그래픽디자이너가 아닐까 의심스러워 진심.

Lv71 페르난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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