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일반적으로 만렙을 찍었을때의 스펙을 가정하면
만령무기[좋게 해줘서 귀살무기]- 만령보패, 듣보잡 악세.
1. 일단 45레벨을 찍으면 무신의 탑[이하 무탑]과, 폭풍의 바다뱀보급기지[이하 폭퐈] 서신이 오는데
무탑은 무시하고 일단 폭퐈 부터 갑시다.
2. 폭퐈에서 드셔야 할것은 일단 무기[꼭 영웅 등급은 안먹어도 되나, 최소 2소켓, 190이상의 무기를 먹습니다.]
그리고 보패 5,6중 1개, 그리고 78번. -그러니 총합 3개. 이정도는 꼭 먹어둡시다.
2.5 그렇다고 보패 1~4는 버리라는건 아닙니다. 추후 서술.
-당연히, 퐈란 보패는 치작하지 않습니다. 영웅등급 보패라도 치작 안함.
3. 폭퐈는 채널 이동하면서 왔다갔다 하지 마시고, 일반몹들 잡으면서 나류국의 철전과 은화를 모아둡시다.
4. 그후, 나류국의 철전은 반지로, 은화는 목걸이로 바꿔줍니다.
-악세는 공격력, 치명타 피해량 이 있는게 최우선입니다. 나머지는 고려해서 끼세요.
-귀걸이는 치피가 안붙어서..ㅡㅡ... 반지 다 맞추면 그때 귀걸이를 합시다.
5. 대략 나류반지 2셋 맞출정도면 공 280, 치명타 30% 는 될겁니다. 퐈란 보패도 한 4개는 있을거고요.
6. 이제 무신의 탑에 가서 6층까지 뺑뺑이 돕니다. 아마 저 스펙으로는 정하도가 잡더라도 빡세게 잡힐겁니다.
그러나 6층까지라면 그렇게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니[정하도와 비교해서] 그럭저럭 돌수 있을 겁니다.
여기서 끝없는 탑의 보패 1~6까지 모아둡니다.
*반지나 귀걸이는 그닥 메리트가 없습니다. 다만 귀걸이의 경우 그래도 몹드랍 귀걸이보다 좋은게 나올수 있으니
4층 이상부터 나오는 영웅등급 귀걸이를 한번씩 비교해봅시다.
*무탑 보패와 정하도 드랍템들은 '우수한 묵철 봉인해제부적' 이라는 좀 비싼 부적이 들어갑니다.
*무탑보패는 최고옵이 잘 안나오니, 파워북을 보시면서 중간등급인거 같다~ 싶으면 그냥 거기에 만족하세요.
7. 이제 무탑 보패 1~6까지 모아져있고, 퐈란 보패는 5~8번으로 가져있으니
무탑보패5 + 퐈란보패3 으로 구성만 해놓고, 바다뱀보급기지[폭풍 아님] 에 들어가서
귀걸이와 혹시 못먹은 무기, 반지 작업을 마저 해줍시다.
8. 대략 퐈란이 주는 231 이상급 무기를 먹었다면 이제 정하도를 수월하게 잡을수 있습니다.
정하도를 마무리하고 무탑 보패 1~8까지 다 모으시고, 정하도드랍 목걸이 [공7, 치피 13% 관통 100] 을 먹습니다.
-무탑보패가 관통이 없어서, 이런 악세로 관통 보조해주는게 괜찮을 듯 합니다.
9. 최종적으로 퐈란 231 이상 무기, 퐈란드랍 귀걸이, 나류반지[or퐈란 반지], 무탑 반지, 무탑 치작 8셋이면
이제 해무진에 들어가셔도 되고, 계속 무탑 뺑뺑이만 도셔도 됩니다.
여기서, 퐈란 보패 5~8번 3장은 계속 가지고 계시면서, 핏빛상어항 - 맹독아귀 잡을때만 퐈란보패3장을 넣어줍시다.
*저항 된다고 해도, 그냥 3장 끼고 하시는게 속 편합니다.
대충 이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