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마우스에 보면 잘보면 지연시간만 넣는게 아니라
일정시간 동안 ' 홀드 ' 시켜주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그말인즉슨 존나 지연시간이 짧은 류는 두번이 나가는 경우를 막을 수 있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역사의 파괴 - 파괴 같은 경우 최대가속이라 존나 빨리 나가죠.
권사의 경우 간혹 기존의 소스로는 평타 1타-2타 사이의 시간을 못이겨서(?) 2타가 나가고 그랬죠
평폭을 조금이라도 빨리쓰고싶어서 시간을 내리면 더욱 그랬죠.....
심지어 역사는 기존에 떠돌아다니는 소스로는 간혹 몬스터한다 파파파파 평평평평 막 난리가 났었죠;;;
게다가 역사는 움직이면서 평파질을 할 수 있는게 아니다보니 평평파 파파평 뭐 이런식으로 많이 나가는 경우가 잦았는데
홀드키를 중간에 삽입해주니 평-파-평-파 하다가 몬스터가 만약 움직이거나 뭐 그런다해도
평-파-평-파--평-파-평-파 이런식으로 중간에 파파파 가 안나오고 살짝이지만 딜레이가 아~주 조금 생기는 정도에서 그치고 평파질이 제대로 되더군요.
아에 도끼모션이 거의 없다시피한 평파질도 만들수는 있었는데 프레임 조금의 등락에 따라서 부들부들 거리는것 같아서
도끼모션은 그냥 있는게 낫더군요.
오늘 소스를 3개나 만들었습니다.
평폭 - 중간에 평타 2방 거의 없고 지연시간이 대폭 감소하여 최대 속도가 상승 (그래봐야 별차이음슴)
평파 - 파파파가 거의없고 평-파를 온전히 최대한 이어가는 버전 ( 실질적으로 손가락으로 안되는분들은 해결)
평가 - 원래 본캐가 린검이었던 지라 불쌍한 생각이 들어 만들어본 평-가. 예상대로 좃구림니다.
린검은 뭘 해도 안되는거 같더군요... ㅜ_ㅜ
소스는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막 드리기보다 자기가 직접 자기한테 맞는걸 써보는게 갑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힌트와 도움만 드리자면
{HOLDMS<25>} <<<<<<<<<< 이와같은 식으로 중간에 홀드를 넣어주시면 된다는 것만 알려드립니다.
그럼 매우 간단한 덜씹히는 방식의 소스가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