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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최강 PVP 수련이라고 자신 할수 있슴니돠.

yannii
댓글: 31 개
조회: 5943
2012-07-19 19:08:25

 

 

 

 

 

 

 

 

우선 필수 보석은

붉은색-확률 스턴+데미지. 그 이유는 곧 설명하겠음.

붉은색 보석은 내가 이 공략을 쓰는 이유중 하나.

 

나머지 보석은 취향껏.

통계보는법은 수련 시뮬레이터들어가서 스킬에 마우스 갖다 대면 pvp pve투자비율이 나옴.

 


15레벨라인- 기호에 따라 달빛 독출혈 연마를 해도 상관은 없지만 안개-이슬-달빛? 평타 3타 맞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하세요.

거진 방어 무공이나 이동 무공으로 피함. 만에라도 3타를 떄리게 되는 상황이 오더라고 내력 2회복하는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함.
그리고 이거 연마 하려면 35레벨의 둔주의 진 심화를 빼고 쓰시는게 좋을것임. 어짜피 생존이건 뭐건 컨트롤 능력 여부 없이 개닥딜 하겠다는 소리니. 그리고 그베는 3심을 위해 투자.


후방이동 심화 경우 데미지가 생기게 되는데 붉은 보석-확률 스턴을 착용하는 경우라면 압정 데미지에 의해 스턴에 걸리게 됨. 보기 힘들지만 운 더럽게 나쁜적은 계속 스턴걸림.

이렇게 될 경우 거리 조절하는데도 유리해지고 아예 적당히 거리 벌려서 전투 상태를 해제하고 WW스페이스우클릭 순간이동 재은신까지 가능함.

게다가 대규모 전쟁할떄는 순간이동-은신-후방이동 ㅌㅌ 로 은신 상태로 적절한 범위 스턴+눈뽕을 노리는게 가능.
원래 슬로우가 있긴 하지만 슬로우와 스턴의 차이는 안드로매다.

이 방법으로 롤 전문 용어로 이니시에이팅을 할수 있음.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거지.

후방이동심화 +빛나는 붉은 보석 시리즈 의 궁합은 매우 굳.
게다가 pve와 달리 pvp시에는 인터넷 지연 시간 때문에
척찌 평평 열풍이 불가능하고 척찌 평 열풍을 해야 열풍이 들어가는데.(우리지역 인터넷이 느려서 그럴수도있음 척찌 평평 열풍가능하면 그렇게 하도록) 가끔 척찌하자마자 붉은보석 터져서 스턴이 연장될수도있음 또는 척찌후 평타에서 스턴이 터질수도있고. 야금야금 평타를 한방 더 넣을수있는 기회가 주어짐 평타는 곧 내력이고.

 

20레벨 라인- 잠입심화 실패시 회피율. 이거 찍을바에 25레벨 척찌 2심화 찍는게 좋음.
척찌 2심화 하면 상대방의 TAP 탈출기를 이용한 반격을 무용지물 시킬 가능성이 생김.

둔주의 진 대신 찍어주면됨.

 

그리고 잠입 은신 실패 자체를 생각해선 안됨.
척찌 1심 경우 스턴이 1초 줄지만 이거 안찍으면 내력 부족으로 상황에 따른 대처와 콤보 자체가 불가능함.

내가 공략을 쓰는 이유 두번쨰.

독나방 왜찍냐고?  pvp시 필수중의 필수 스킬이 독나방이거든. 독나방 필요성 못느끼겠으면 지금 당장 혼천교 무림맹옷 상점에 팔아버리고 다시는 입을 생각 하지마

이거 중요성 모르는 사람들 많은데 잘생각해봐.. 암살자만해도 방어무공이 꽤 많다는거 생각해보면 검사랑 권사는 진짜 경악할만한 방어무공을 가지고 있을거라는 추측이 충분히 가지 않아? 방어무공엔 반격 형식의 무공들도 있다는거 명심해둬. 그베+독나방으로 수초간 방어+이동 무공을 불가능하게 할수 있어. 그렇다고 맞다이 뜨는건 위험하지.

 

솔까말 독나방 안찍은 pvp트리는 그냥 볼가치도 없어.
블소의 기본적인 케릭터에 대한 이해를 못한 사람들이 독나방 안찍고 양민들 학살하면서 자위하는겨.입롤이란 소리지.

근데 독나방을 사용하면 난이도가 조금은 높아지지만 익숙해지면 독나방 안찍고 pvp 못하게 된다.

아직 독나방의 효율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

 

나무토막은 pve겸용이 아닌 이상 그닥. 2포나 투자할 가치는 없음.

 

25레벨 라인- 그베 3심. 그베 1심은 pve서나 쓸수있다고 생각하면됨. pvp시 그베 2연타 조차 하기도 힘듬.
pvp시에서 다운시 독유지용 or 거리유지용으로 겨우 쓸정도? 그리고 거리유지에 도움이 되는 슬로우와 추가로 상대방의 이동관련 무공을 못쓰게 가능한 3심 필수.  혹시라도 기술이 삑나서 막싸움으로 가는 경우가 있는데 그베 넣고 거리유지후 은신 쿨 기다리면 됨. 일격 심화는 은사를 넣기 위해 투자. 일격 투자는 나뭇잎 열풍쿨타임 없을경우 척찌써도 딱히 할게 없는데 그럴떄를 위해 척찌가 아닌 일격후-은사 콤보로 시간을 버는거지.
진천뢰를 위해 나뭇잎 선풍 투자. 진천뢰 설명은 곧 하겠음.
척찌 2심도 매우 좋은 투자라고 장담함.


30레벨 라인- 순간이동, . 이건 pvp건 pve건 무조건 투자해줘야하는거.이거 안찍으면 선빵치는 의미가 줄어든다. 어쨋든 은신기술 갯수+1 이고 전투 풀고 순간이동을 이용해서 재은신 하는 좋은 전투방법을 익힐수 있다. 와우 도적 유저들이라면 무슨말인지 특히 더욱 이해하겠지.

 

심찌 1심화+40레벨 라인 연화난무 심화는 찰떡 궁합

하지만 심찌 1심화는 심찌몬 하기 위한 심화가 아냐 어디까지나 은신을 하기위한 용도야. 잊지마.

 

 진천뢰에서 의아 할수있는데 진천뢰 경우 암살자에게 거의 최상급 데미지의 기술임. 사실 pvp시 척찌 넣기도 힘들정도로 상대방이 무빙하지만 투자할만큼 가치가 있는 딜링 기술. 거미줄도 좋은 기술이 확실함.
쿨타임 벌 시간을 가질수있는데 반대로 상대방도 쿨타임을 벌 시간이 생긴다는것을 항상 명심해야함.
거미줄 경우는 좀 생각좀 해봐야함.

 


35레벨라인. 그로기와 은사를 위한 시한폭탄 심화.


그리고 내가 공략을 쓰는 가장큰이유 세번째.

 

통계보니 pvp하는 사람들 역주의 진 많이 찍는데

솔직히 36레벨 시절 역주의 진 심화를 못찍어서

역주의진-역주의진 심화가 환상속에서 정말 좋을 줄알았는데 45레벨 만렙인 지금... 사용해본 결과 현실은 그게 아니었음.

우선 역주의 진을 찍는 순간 둔주의 진이 사라진다는것에서 PVP에서 심각한 패널티를 받음.


역주의진의 경우 둔주의 진의 시야가 확보되는한 거의 무한 사거리에 비해
8미터라는 경악할 만큼 짧은 사거리를 가져서 pvp시에서 효율적으로 응용하기엔 너무 힘듬.

대규모 쟁에서도 그닥 쓸모없음. 되려 둔주의 진이 있으면 상대방이 어이없게 많아도 적진영한 가운데서 요술같이 살아 나오는 기적을 보여줌. 특히 영기작 같은거 할때 역주의 진 심화를 하지 않아서 둔주의 진 심화나 비심화가 있는것 자체만으로도

역주의 진보다 수배이상의 엄청난 생존률이 올라가기 때문에 매우 좋지. 또한 응용법에 따라 생존용이 아닌 공격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역주의 진은 PVP에서 아예 사용 못할건 아니지만 2포인트 투자에 비해 너무 똥임 그냥 1포인트 아끼고 둔주의 진 심화 해주는게 좋음.
역주의 진은 PVP에서 쓰기엔 사거리 상향이 절실함. 지금은 활용도가 똥임 똥. 상대 케릭터들의 각종 이동무공을 카운터 치는게 불가능 할정도로 범위가 너무 좁음.

 

내 생각엔 역주의진은 pve시 광역 쓰라고 넣은 기술인거 같음 pvp에서 응용하기가 너무 힘들고 사용하려면 2포인트나 투자해야함 그리고 역주의 진 찍기엔 둔주의진 심화가 너무 좋고.통계보니 둔주의 진 심화가 pvp에서 별로 인기 없는데
내말 믿고 둔주의 진에 투자하면  신세계가 펼처질 거란 건 장담함.

생존률 상승+ 상대방의 강력한 기술의 쿨타임과 내력소비를 아무 피해 없이 허공으로 날려줄수있음. 문제는 설명에는 안나왔지만 45초로 쿨타임 증가. 어쩃든 둔주의 진 연마하면 탈출 은신은 다운시 쓰고 기절이랑 그로기일 경우 둔주의 진으로 빠져나오면 됨. 그리고 거리에따라 재은신으로 선치거나 도망갈수있는 시간도 벌수있고.

 

솔직히 말해서 둔주의 진은 심화를 하지 않더라도 필수기술 이라고 봐 역주의 진은 pvp에선 그냥 과감히 버려.

 

40레벨 연화각 스턴 2초? 아깝긴 하지만 독나방-연화난무심화로 단일 대상일경우 5중첩을 매우 빠르게 쌓을수있음.
또는 3초이상 그로기와 함께 연화난무-5중첩모션 캔슬 나뭇잎 열풍(스턴이나 그로기 대상 공중으로 띄우는 기술 갑자기 기술명이 기억이 안남 탭으로 사용)으로 공중으로 띄우긔. 5중첩쌓지 않더라도 전에 쓴 독중첩까지 해서 3중첩이상만 쌓으면

그후엔 그베와 독나방으로 아웃파이팅하면서 가능한한 독 유지해주면 되고

연화난무를 꼭 5타 다쓸필요없어. 필요할때 캔슬해줘

 

어디까지나 가능한한 독유지야. 굳이 5중첩 다 쌓을 필요 없고 심찌는 만에 하나 5중첩쌓였을때 재은신할 가능성이 보일때를 위해 투자해주는거야.

그리고 애초에 비은신중 심찌 맞아줄 애들도 보기 힘들고. 심찌몬을 위한 연화난무 투자가 아냐.

 

은사 당기기 경우 꽤 숙련이 필요한 스킬. 은사 자체가 거리 제한등등으로 익숙하지 않으면 은사라는 스킬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암살자 기술중 난이도가 있는 기술에다가
은사 당기기기 경우 특히 내력 3소모로
내력관리 안하고 대충썻다간 자살기가 될수도 있음. 근데 익숙해지면 꽤. 굳..
일격 심화를 통해 간단한 은사 콤보가 추가됨.권사 뒤구르기 이야기 하시는분 계시던데 굳이 일격이 아니라도 다른 상황에서 뒤구르기 오류겐은 나오게됨 ㅋ

 

가끔 경악할 회피력이나 검사 같이 어처구니 없이 막아대는 애들 만나면 콤보가 삑나기 마련이거나
역사가 휠윈드 돌면 상태이상 면역인데 이럴떄 타이밍 맞춰서 평타질 해줘서 붉은 보석 스턴 성공시키면 역관광 가능한 확률이 생김. 평타 스턴 들어가는 순간 바로 열풍이 활성화 되지.
하지만 확률이니 너무 기대는 할수는 없지만. 없는것보다 낫고. 붉은 보석 강추함.

 

마지막으로 약간 도발적으로 썻는데 풍독술 1심도 좋은거 맞는데 나도 풍도술 1심을써왔고

하지만 확실히 독나방을 찍을경우 익숙하지 않아서 난이도가 높아지겠지만 익숙해진다면 독나방이 또하나의 사기 스킬이란걸 알수있을거다. 그래도 취존은 해줄게 막말은 미안하다.

 

그럼 이만. 좋은 참고 되길바래.

 

 

 

 

Lv38 yanni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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