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데스티니 가디언즈 전적 pve,pvp 둘다 있네요

아이콘 마나비데
조회: 7582
추천: 1
2018-09-03 21:10:57


베넷 로긴하면 이런식으로 보입니다


개요


DestinyTracker.com에 들어가서 자신의 아이디나 다른 사람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자세한 정보가 많이 나옵니다. 심지어 번지 공홈에서도 나오지 않는 정보도 있습니다. 이런 웹사이트가 Destiny Tracker 말고도 있는데, 여기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사람들이 크루서블에 관한 자신의 전적에 관심이 많을 것 같은데, K/D 변화 그래프를 보여주기도 하고 DTR과 스킬 점수도 보여줘서 매우 편리합니다. 매일 들어가서 업데이트를 해줘야 기록에 남습니다.


용어 설명


True Skill: 승리에 도움을 주는 행동에(점령, 방어 등) 기반한 데이터를 1-50등급으로 표현, 이것이 높을수록 팀 플레이할 가능성이 높다.

DTR 스코어: 승리보다 K/D/A에 집중한 데이터를 점수로 표현, 이것이 높을수록 개인 플레이할 가능성이 높다.

Combat Rating: 점령, 방어, 어시스트, K/D, 승리 등의 모든 데이터를 반영한 점수, 이것이 높을수록 개인 플레이, 팀 플레이 모두 잘 할 가능성이 높다. 100 정도가 평균적인 수치.


결론


크루서블을 자주 하는 사람들은 전적에 민감한 편입니다. 그래서 Destiny Tracker에서 자신의 전적 변화를 참고하면서 플레이 하는 것이 도움됩니다. 물론 정신 건강에는 안 좋을 수 있습니다.


크루서블 고수님들은 이제부터 인증할 때 번지 공홈 말고 Destiny Tracker 스크린샷을 보여주면 됩니다.

Lv40 마나비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