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데스티니 가디언즈: 포세이큰의 출시를 준비하며, 승리의 순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오늘, 여러분께 새로운 보상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포세이큰 플레이에 맞춰져 있으며, 번지 스토어와 연계되어 여러가지 방법으로 게임 내 업적을 기념하며 축하하고, 뽐낼 수 있는
번지 보상 프로그램입니다. 
번지 보상 프로그램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포세이큰과 함께 오늘부터 시작되며, 여러분이 기대할 만한 첫 번째 보상을 드립니다. 
프로그램에 참여 신청하고 이메일 주소를 인증한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포세이큰 캠페인을 9월 말까지 완료한 플레이어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포세이큰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디지털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번지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벌레의 속삭임' 퀘스트의 보너스 트랙 2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110분간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멋진 음악 세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지 스토어에서는 포세이큰을 테마로 한 새로운 라인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포세이큰 사운드트랙은 물론 오시리스의 저주와 전쟁지능의 사운드트랙까지 포함되어 장장 190분 동안 다양한 오디오 포맷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포세이큰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포세이큰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는게임 내 문양 "포세이큰의 노래"를 획득할 수 있는 코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법자 시즌이 다가오면, 번지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내 업적의 다양한 단계를 기념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지금 바로 번지 보상 페이지에 방문하세요. 번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혜택이 추가되면, 해당 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된 상세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부터 11월 28일까지 번지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문양 '꿈을 따라서'를 드립니다.
 
------------------------------------------------------------------------------------------------------------------------------------
 
BUNGIE 공식 홈페이지, 게시일이 9월4일이나 게임 내 수집욕이 있으신데 정보가 없어서 챙겨가시는분들이 적을 것 같아 게시하게되었습니다.
(사실 한섭 공홈 찾아가기도 검색상으론 번거로워서 북마크해둬야하는..) 
현 보상 이벤트는 플랫폼 제한이 없습니다.
(루리웹, 인벤 게시자 동일함..)

포세이큰.JPG

 

요약
① 번지넷 이메일 인증 완료 후, 데스티니 가디언즈 : 포세이큰 캠페인 완료 시
▶ 데스티니 가디언즈 : 포세이큰 오리지날 디지털 사운드트랙 + 보너스 트랙 2곡 다운로드 가능
 
② 번지스토어(https://bungiestore.com)에서 오리지날 사운드 트랙을 구매 시 
문양, '포세이큰의 노래(코드등록)' 획득 가능


③ 번지스토어, 11월28일까지 구매내역 한 건이상이 있다면
▶ 문양, '꿈을 따라서' 획득 가능
 
④ 다음 시즌 때도 번지 보상을 통해 다양한 수집품을 추가하겠다.
 
번지 보상으로 지급되는 디지털 사운드 트랙은 110여분의 수록곡을 감상할 수 있으나
스토어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상품은 190여분의 수록곡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오시리스의 저주, 전쟁지능, 포세이큰 사운드 트랙까지 포함)
번지스토어에서 사운드 트랙을 구매, 구매내역을 남기고 문양 2개를 획득, 번지넷 이메일 인증으로 보너스 트랙 2곡 수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