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대항 에오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와우... 영국 지위가 엄청 높네요

아이콘 메린스쟌느
조회: 459
2009-02-19 20:30:05
오베때랑 비교해보니 이건 뭐...

오베때부터 주구장창 잉글만 해온 저로썬 기분이 너무 좋군요

지금은 렙이 낮아서 인도 투자는 못하겠지만

인도 뚫릴 날을 위해 투자신청서를 모아놔야겠군요ㅇ_ㅇ

(것보다 런던 암스 왕복 4회가량 되는데 지도가 하나도 안나오는건 대체...)

Lv8 메린스쟌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