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대항 에오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김강현님께

폴투l마시로
조회: 461
추천: 2
2009-04-08 21:41:35

먼저.. 김강현님게 쓰는 다소 개인적인 글이지만 귓말로 하기 뭐하고..
제 생각을 충분히 전달 드리기위해 정리해서 이곳에 올리니 필요없는 태클은 자제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김강현님.
저는 폴투에서 활동중인 2클 유저 마시로라고 합니다.

김강현님 글을 보고 지금까지 참아왔던 인벤 가입을 하게 되었네요.
그만큼 김강현 글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뭔가 뭉클하더군요.

게임은 게임일뿐이다 그냥 나혼자 즐기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오버 같이 보이겠지만.. 이왕 하는거 자국을 위해 게임을 하는게 더욱 재밌다고
주장하고 있는 입장이라 김강현님의 글을 보고 조금 속상하더군요.

김강현님도 아시겠지만 사람은 모두 제각각의 생각을 가지고 있고
그걸 모두 자신의 생각에 맞출수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아무리 자기의 생각이 옳다고 해도 모든 사람들을 설득할수는 없죠.
그나마 많은 분들을 한대 뭉기게 할수 있는 사람이 바로 '리더'라고 생각됩니다.

리더에도 실질적으로 전면에 나서 공개적으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있고
그리고.. 알게 모르게 한발자국 뒤에서 전면에 나선 분들에게 힘을 주고
도움을 주는 정신적인 리더들도 있죠.

저희 폴투에는 뒤에서 알게 모르게 자국의 발전을 위해서 애써 주시는 분들이 몇분 계십니다.
꾸준히 칙명도 하고.. 도시 발전을 위해 투자도 하고..
자국을 위해서 묵묵히 활동하고 계신 분들이죠.
그런 분들의 특징은 자신의 생각이 옳다 그르다 말로 설득하려 하는 것 보다
선구자적인 입장에서 다른 분들 보다 먼저 자국의 발전을 위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들을 실천하고 계시죠.
그 모습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를 느끼고 힘을 얻고 있습니다.

모든 일이 그렇지만 묵묵히 진득하게 꾸준한 모습을 보이는 사람은..
언제가 빛을 보게 되어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그 모습에 마음이 흔들리게 될꺼에요.
신삼국이 구삼국에 비해 여러모로 불리한 점이 많지만 자국을 위하는 마음이 하나 둘 모이면
그게 바로 힘이 되고 그 힘이 게임을 즐기수 있는 기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김강현님이 아직도 대항에 애정이 있고 네덜에 애정이 있고 에오스섭에 애정이 있으시다면
방황은 그만하시고 다시한번 노력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한번 틀어진 길은 바로 고치기 힘들지만 묵묵히 좋은 모습을 보이신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김강현님의 멋지고 리더쉽 있는 행보.. 기대하고 있을께요.. ^^

Lv7 폴투l마시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