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대항 에오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이해가 안가는 부분...밑에 물건 샀다고 욕드신분..

진언
댓글: 8 개
조회: 402
2009-02-03 03:15:13
이 게임은 자기가 필요한 물품 살때도 허락 받고 사는 게임인가요?

아니면, 아무리 비싸도 거대 길드가 파는 물건을 사서 써야 욕을 안먹는 게임인건가요?


물건을 사고 파는데 매너는 사기만 안치면 되는거지..

광고해서 안샀다고 욕먹고... ㅡ,.ㅡ;; 이해 불가능...

내돈가지고 물건 사는데... 광고해야되고.. 허락 받아야되고... 뭐가 좀 이상한대.

Lv58 진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