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대항 디케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하하..매향란님과 관련해서..

비암이
댓글: 3 개
조회: 850
추천: 1
2009-12-10 02:39:02
요새 게임에 흥미가 없어서 잘 접속하지 않는 아레스 부길마 비앙키라고 합니다..

매향란의 새 캐릭터인 새신랑을 프랑국적인데도 불구하고 에습&네덜 연합길드 유해무 나이 20이상인 아레스인데도

꼭 들고 싶다고 하시길래 길원 반대 물리치고 선뜻 받아들인 사람입니다...

매향란님 우유님께 배신 어쩌고 하면서 뒷통수 맞았다고 하시는 당신 자신이 우습지 않나봐요??

매향란님 당신은 당신이 해놓은 일은 전혀 생각지 않고 타인이 자신에게 한 행위에만 불쾌감을 느끼나봐요?

당신이 저에게 그리고 아레스길원들을 속인 행위는 전혀 미안해 하지 않는거죠??

당신이 처음에 제게 소개할 때 나이19 이번에 수능친 고3이라고 하셨지요?

그리고 게임 시작한지 4일째 되는 날이라고도 했을겁니다. 그런말을 있는 그대로 믿는 제가 멍청한걸까요.

아님 사람을 속인 당신이 나쁜사람일까요?

이번 일로 인해 허탈하고 길원들에게 미안한 마음만 드는군요..그리고 앞으로 얼마 후에 시작될 방학으로 인해 접속자가

조금이라도 늘어난다고 해도..길원을 늘려야 겠다는 생각이 못 듭니다..

또한 기존 길원들과 친추하면서 지내시는 분들..대화방에서 보시는 분들..그 모든분들에 대해 불신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당신의 이중적인 생활로 인해서요. 당신 한 사람때문에 제가 다른분들을 있는 그대로 보지 못하게 된게 아쉽고 안타까울 뿐

입니다..

그리고 한마디 더하자면 매향란 당신께서 자주 하는 말인 나는 유해니 욕먹어도 상관없다..등등 욕먹어도 상관없다란 말은..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군요. 당신이 욕 먹으면 그런가보다 하고 좋게 좋게 생각하는 성인군자는 아니지 않습니까?

욕설을 들으시면 같이 쌍욕을 하지는 당신이니..

20세 이시면 성인입니다..성인은 자신의 말과 행동에 책임이 따른다는것은 초등학생들도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자신의 말과 행동을 일치시키는 삶을 살기 바랍니다.

Lv12 비암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