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서비스 이관 일정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 이관 안내 공지]를 확인 부탁드리며, 자세한 환불 일정과 대상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환불 신청 기간 - 2024년 10월 29일(화) ~ 2025년 01월 27일(월) 2. 환불 기준 환불 대상 | 2023년 11월 29일 이후 넷마블 캐쉬로 구매 후 사용하지 않은 아이템 | 환불 가격 | 구매 시 사용한 넷마블 캐쉬 | 환불 불가 대상 | 환불 기간 외에 신청한 환불 접수 건 | 2023년 11월 29일 이전에 구매한 아이템 | 넷마블 캐쉬로 구매하여 사용하지 않은 아이템 외에는 환불 불가 - 거래 / 보너스 / 이벤트 / 콘텐츠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 |
3. 환불 신청 방법 - 결제하신 넷마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넷마블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아래 카테고리 및 문의 유형에 맞춰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넷마블 고객센터 → PC 게임 고객센터 → 문의 → 1:1 문의 - 문의유형: 게임 문의 → RPG → 대항해시대 → 서비스 이관 → [서비스 이관 환불 신청] ※ 환불 신청 시, 환불을 신청한 계정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 환불 금액이 있을 경우, 환불 가능 여부와 환불 금액을 환불 신청하신 1:1 문의의 답변으로 안내해드립니다. ※ 환불 금액이 없을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이 해제됩니다. 4. 환불 일정 - 환불 접수는 신청일로부터 약 7일 소요됩니다. (단, 환불 접수 증가 시 시일이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보다 빠른 환불 접수 희망 시 대항해시대 게임에 접속하신 후 환불 아이템을 ‘파기’ 후 위의 3번의 방법으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인게임 내 [캐릭터] → [소유물품 목록] → [불필요한 물품 파기]를 통해 파기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이템을 파기하시는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아이템 및 구성품을 모두 파기 하시고 환불 신청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 단, 환불 금액이 없을 경우에도 파기하신 아이템은 복구하실 수 없으니, 구매하신 내역을 신중히 확인하시어 파기해주시길 바랍니다. ※ 구매 내역 확인 경로: 넷마블 홈페이지 로그인 → 내정보 → 내캐쉬 → 거래내역 5. 1:1 문의 접수 양식 - 넷마블 ID - 서버명 - 캐릭터명 - 환불을 원하는 아이템명 (아이템을 파기 하신 경우) - 아이템 파기 날짜, 아이템 명, 아이템 개수 기재 - 파기 아이템 복구 불가 동의: (O/X) [참고 사항] ※ 운영 정책을 위반하여 게임 이용이 제한된 아이디는 환불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서비스 이관을 신청한 유저는 환불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신청 시 서비스 이관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은 넷마블 캐쉬로 환불됩니다. ※ 서비스 이관 환불로 지급되는 환불 캐쉬의 유효 기간은 1년입니다. ※ 서비스 이관 점검이 시작된 이후에는 넷마블에서 대항해시대 온라인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 구매 시 지급된 상품 개수를 맞춰 보유하셔야 환불이 가능하며, 부분 환불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여러 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는 팩 형태의 아이템의 경우 구성품을 모두 보유중이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기간제 아이템의 경우, 잔여 기간 유무에 따라 환불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간제 아이템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아이템 사용일을 기재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