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대항해시대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토론 광장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10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비난만 하지 말고 해결법을 찾아보자!
큐빌레이
Lv.45
조회 1904
추천 3
04-23
16
댓글
이번 동아시아 패치와 더불어
사진
Belgebute
Lv.69
조회 1690
04-23
5
댓글
게임상에서 사적인 이야기는 좀 가려가면서 합시다.
북풍의신
조회 1841
04-07
29
댓글
대항해시대 배에 선원이 보인다면?
난뭘까융
조회 2363
04-04
20
댓글
일등전열함과 거북선과의 다이다이 한판 기대되는군요
껄대기
Lv.35
조회 2619
추천 4
03-20
3
댓글
모든 생산의 가운데, [가공]스킬을 추가한다면 ?!
큐빌레이
Lv.45
조회 1522
추천 3
03-18
9
댓글
대형바사의 등장??
지존아무개
Lv.49
조회 2908
03-16
17
댓글
만약 새로운 생산스킬이 생긴다면???
지존아무개
Lv.49
조회 1679
03-16
10
댓글
길드매장과 개인상점 아이템검색기능
초짜로라
Lv.31
조회 2079
03-13
7
댓글
군인선박관련
껄대기
Lv.35
조회 1875
추천 4
03-13
10
댓글
사략해적에 대한 인식과 유해에 대한 인식.
큐빌레이
Lv.45
조회 2061
추천 3
03-10
6
댓글
제 사견입니다만...
껄대기
Lv.35
조회 1125
추천 4
03-10
4
댓글
대항해시대 고수분만뇨
유치원졸업
조회 1450
03-07
3
댓글
중급전직에 대해서
흰수염해적단
조회 1109
03-04
2
댓글
대항해시대의 항구 수는 더 늘어야한다!?
사진
Belgebute
Lv.69
조회 2228
03-01
12
댓글
게임시작버튼눌러도안나옮땐어떠게함??
해군이등병
조회 1232
02-28
3
댓글
조선공전직하고 필리버스터로 다시 전직가능한가요?
흰수염해적단
조회 1243
02-28
2
댓글
전직에 대해서 질문요
흰수염해적단
조회 1041
02-28
1
댓글
속성법에 대해서..@_ @;;
아기양파
Lv.37
조회 1067
02-26
8
댓글
점점 흐트러지는 국가 밸런스. 어떻게 해야 하는것인가?
큐빌레이
Lv.45
조회 1572
추천 7
02-25
8
댓글
향신료의 맛?
헬리오스흰콩
조회 1179
02-25
4
댓글
해적에 대한 오해들.
l레드제플린l
조회 1764
추천 1
02-23
11
댓글
토론 계시판 망했네
신으l아들ss
Lv.34
조회 1097
추천 2
02-23
5
댓글
대항온, 투클과 다클의 차이가 과연 무엇인가?
적절대기
조회 3379
추천 1
02-16
17
댓글
요즘 vpm이 문제 던데
사진
신으l아들ss
Lv.34
조회 1438
추천 2
02-12
6
댓글
여러분은 대항해시대에 몇 점 을 주고싶으신가요?
xiao
Lv.6
조회 1661
추천 4
02-05
14
댓글
만약 우리 CJ가...
사진
Belgebute
Lv.69
조회 2123
추천 1
01-29
18
댓글
긴장감 넘치는 레이스.
아긔열풍
Lv.6
조회 1379
01-25
2
댓글
포를 쏠때 대체 뭐라고 외치는가?
헬리오스흰콩
조회 2205
01-24
18
댓글
이번에나오는 FS조선에대해서..
고라파더억
조회 1741
01-21
12
댓글
1.초보는 언제까지 일까요?/ 2. 투클 필요한가? 아니 할 시기는...?
구대항인벤
Lv.24
조회 2200
추천 2
01-21
22
댓글
유해 옳은가? 잘못된 건가? (좀 식상하고 어설프지만...)
구대항인벤
Lv.24
조회 1522
추천 3
01-19
22
댓글
셀레네서버 [민주주의]캐릭과 그 일당 길드들 참 웃기네요.
골드캐쉬
Lv.42
조회 1681
01-15
8
댓글
대항해시대의 난이도는 적절한가?
사진
Belgebute
Lv.69
조회 2417
추천 1
01-14
20
댓글
이번 특수조선과 거북선의 등장은..
Certificate
조회 1596
01-13
7
댓글
최고의 투클 국가 조합은?
xiao
Lv.6
조회 3247
01-05
16
댓글
대항해시대 사행성에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처음의아침
Lv.17
조회 2255
12-30
9
댓글
만약 사략을 인정하는 분위기가 조성된다면!
사진
Belgebute
Lv.69
조회 2237
12-30
21
댓글
비추천제도 좀만들어주세요!
적절대기
조회 1061
12-23
1
댓글
잉글렌드와 네덜란드의 북해문재론 과연 누가 잘못한것인가?
염료카르바졸
Lv.18
조회 2239
12-23
9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11
12
13
14
15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