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인벤 일본 서버 통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섭 시작해보려고 문의드립니다.

LasoRuin
댓글: 5 개
조회: 992
2021-01-12 20:02:31
엄청 오래전에 플레이를 했던 대항해시대를 안하고 있다가 작년 12월 초에 복귀를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해보는 대항해라 재미있는 요소와 새로운 시스템이 많이 생겨 즐겁게 해왔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인플레이션으로 초보자가 돈을 벌어도 큰 의미가 없고, 뭔가 할려고 하니 돈이 필요해서 대부분의 시간을 무역만 하여 의욕이 떨어지게 됬습니다.

원래부터 길드 가입안하고 솔플만 하던참에 유튜브나 다른 사람들이 추천하던 일본섭을 해보려고 하는데, 몇몇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1.게시판 검색을 통해서 찾은 팁을 보고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게임 시티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게임의 아이디가 제가 원하는게 아닌 메일로 보내준 랜덤 아이디를 사용해야하는데 변경 불가능한가요?


2. 원래 투클로 플레이를 해서 일섭도 투클로 하고자 두개의 게임시티 아이디를 가입했습니다만

혹시 두개의 정기권(?)을 구매한다면 한 아이디로 두개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플레이 가능한가요?


3. 한번 맛을 보고자 한 아이디로 체험판을 실시해봤습니다

로그인하면 다음화면에서 책 아이콘 옆에 영어와 숫자가 섞인 랜덤닉네임이 보이면서 그걸로만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체험판을 플레이를 한 상태에서 정기권을 구매하면 체험판을 그대로 이어가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정기권을 구매한 별도의 닉네임에서 새로시작을 해야하는건가요?


4. 일섭은 아예 처음해본거라 기반이 없는데, 처음 시작은 한국섭 공략대로 진행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Lv2 LasoRui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