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7호선 파이터 폭행남 - 직장 동료.swf

아이콘 사실난배추
댓글: 2 개
조회: 875
2012-12-07 13:53:54

 

게시 시간: 2012. 12. 6.


지하철 플랫폼 옆에서 이미 한 공익요원이 쓰러져있고 옆에는 지인인 듯한 한 여성이 흥분한 것처럼 보이는 남성을 말리고 있다. 폭행 남성은 바닥에 앉아 있는 공익요원의 머리를 발로 잇따라 발로 찼고 이를 뜯어말리는 여성의 다리도 걸어 넘어뜨린 뒤 발로 수차례 걷어찼다.

그러자 보다 못한 한 시민이 나서 폭행 남성을 말리려고 시도했고 거친 반응에 뒷걸음질 치기도 했다

 


 

 

 

 

 

 

 

 

 

 

 

 

 


헤럴드경제=윤병찬 기자]6일 온라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투브에는 ‘7호선 파이터 남친’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지하철 역사에서 젊은 남성이 여자 친구로 보이는 여성을 발로 차는 장면이 담겨 있다. 흥분한 남성이 여성을 폭행한 뒤, 이를 말리는 공익요원과 시민을 연이어 때렸다.

관할 경찰서 관계자는 헤럴드경제와의 통화에서 지난 5일 오후 10시경 인천 지하철 부평구청역에서 일어난 사건으로 “연인사이가 아닌 같은 회사 동료사이로 술을 많이 마신 상태에서 남자와 여자가 고성으로 싸우는 과정에서 이를 제지한 공인요원을 폭행한 사건”이라고 한다.



동영상을 올린 글쓴이는 “처음에는 그냥 사소한 말다툼과 작은 몸싸움정도로 봤다”며 “마침 공익요원에 옆에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무슨 사연인지는 모르겠지만 지하철에서 여성을 저렇게 때리는 건 ‘미친 짓’이다”,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다”, “왜 말리는 사람까지 때리는지…정상이 아닌 것 같다”, “못난 놈, 아무리 그래도 여자를 저렇게까지 때리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초 인벤인

Lv92 사실난배추

우마루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