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점검을 통해 <디아블로 3> 1.0.2b 패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된 내용은 일반적인 버그 픽스와 경매장에 대한 수정으로 이번 패치에서는 공개 게임을 이용해 각 막의 진행을 뛰어넘을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될 예정이다.
일반적으로 <디아블로 3>의 공개 게임은 현재 자신이 진행한 범위에서만 참여할 수 있지만, 버그를 이용해서 자신이 진행하지 않은 퀘스트로도 공개 게임에 참가할 수가 있었다.
이 버그를 이용해서 대다수의 유저들은 60레벨 달성 후 바로 4막 1장의 이스카투로 진입하거나, 4막 4장의 티리엘을 이용해서 고유 몬스터를 파밍하는 플레이를 해왔다.

더 이상 티리엘과의 파밍이 불가능해진다?
하지만 이번 1.0.2b 패치로 이러한 버그를 이용한 플레이가 불가능해진다.
또한, 이번 패치로 인해 불지옥 4막의 4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불지옥 소몰이 지팡이 도면 구입에도 차질이 생길 전망이다.
한편, 이미 이런 방식을 통해서 퀘스트를 완료해 진행 상태가 저장된 유저들의 초기화 여부는 알려진 바 없으며, 친구 초대를 이용한 퀘스트 건너뛰기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 없다.
아직까지는 패치가 진행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친구 초대를 이용한 퀘스트 건너뛰기 방식은 유지되기를 기대하고 있는 유저들이 있는 반면, 자신이 스스로 퀘스트를 건너뛸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친구 초대를 이용한 장사가 성행하게 될 지도 모른다는 우려를 표시하고 있다.
이번 1.0.2b 패치는 6월 7일 오전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패치 전문은 다음과 같다.
※ 일부 번역이 실제 게임에 적용될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출처: http://us.battle.net/d3/en/forum/topic/5578594951#2
일반 로그인 과정 중에 서버 부하를 줄이기 위해 디아블로3에 접속할때 나타나는 체크 박스의 '취소' 버튼이 30초간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경매장 손상된 아이템을 이제 경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일단 아이템이 판매가 되면 손상된 아이템이 구매자의 보관함으로 이동할때 자동으로 수리가 됩니다. - 판매되지 않아 판매자의 보관함으로 이동되는 아이템은 자동으로 수리되지 않습니다. 경매장과 관련된 몇몇 에러 메시지가 추가됐습니다. Mac 일부 맥에서의 작동이 향상됐습니다.
버그수정 - 일반 더이상 공개 게임에서 각 막을 건너뛸 수 없습니다.
- 직업 야만용사 - 특정 야만용사의 기술들이 물건을 파괴할때 각 기술의 특수 효과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물건 파괴에 각 기술의 특수 효과가 발생하는 기술과 룬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투격노 - 유혈사태 가르기 - 파열, 분산 충격 선조의 망치 - 낙뢰 광전사의 진노 - 학살 - 추종자 요술사의 광역 혼란기술로로 현혹에 빠진 몬스터가 더이상 이벤트 NPC를 죽이지 않습니다. |
게시물 작성 포인트(활동치)
일반
로그인 과정 중에 서버 부하를 줄이기 위해 디아블로3에 접속할때 나타나는 체크 박스의 '취소' 버튼이 30초간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경매장
손상된 아이템을 이제 경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일단 아이템이 판매가 되면 손상된 아이템이 구매자의 보관함으로 이동할때 자동으로 수리가 됩니다.
- 판매되지 않아 판매자의 보관함으로 이동되는 아이템은 자동으로 수리되지 않습니다.
경매장과 관련된 몇몇 에러 메시지가 추가됐습니다.
Mac
일부 맥에서의 작동이 향상됐습니다.
버그수정
- 일반
더이상 공개 게임에서 각 막을 건너뛸 수 없습니다.
- 직업
야만용사
- 특정 야만용사의 기술들이 물건을 파괴할때 각 기술의 특수 효과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물건 파괴에 각 기술의 특수 효과가 발생하는 기술과 룬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투격노 - 유혈사태
가르기 - 파열, 분산 충격
선조의 망치 - 낙뢰
광전사의 진노 - 학살
- 추종자
요술사의 광역 혼란기술로로 현혹에 빠진 몬스터가 더이상 이벤트 NPC를 죽이지 않습니다.
출처 : 디스이즈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