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상당히 저질의 해석능력입니다. 감안해서 봐주시고요
예의상이 아니라 진짜로 저질입니다.. 틀린곳은 댓글로 수정부탁드려요
그리고 밑에 분이 했던부분 (제작, 보스 등등)부터 하다가 이미 올렸기에 그부분제하고 올리니 무척짧네요;;
대충 느낌으로 해석한거니 느껴주세요(??)
Monsters
General
Champions, Rares, and Uniques have had their pathing improved
-챔피언, 유니크, 희귀몹들의 길찾기가 개선
Elite packs (Champion/Rare) now drop an additional item for players with 5 stacks of Nephalem Valor, which is guaranteed to be of Rare quality
-엘리트몹들(챔피언, 희귀)몹들이 네팔렘 5중첩일때 레어품질의 아이템을 보장 (1개는 꼭 떨어뜨린다라고 저번에 이야기했던..)
Damage from monsters in Acts II, III, and IV in Inferno difficulty has been reduced
-불지옥의 액트 2,3,4 몬스터들의 데미지가 줄어듬
Colossal Golgor base damage has been reduced
-Colossal Golgor의 기본데미지가 줄어들었습니다.
(거대한 골고르 라는 몹이 있나요? 게임상의 몹이름을 매치못시켜서 걍 저리 해석했슴다.)
Herald of Pestilence tentacle attack damage has been reduced
-역병의 촉수 공격데미지가 줄었습니다. (이거 그 3막에 나오는 역병의 전령이 쓰는 그거 말하는거 같은데;; 맞았으면 좋겠네요)
Soul Ripper and Soul Lasher damage has been reduced and both monsters will now run away less often
-Soul Ripper and Soul Lasher들의 데미지가 줄고 덜 도망감 (개구리라는군요)
Wasps in Act II, Mage Constructs in Act II, and Winged Mollocks in Acts III and IV will now run away less
-액2의 말벌, 불멸자 영매 액3,4의 날으는 몰로크가 덜 도망감 (아오 정말빡쳤는데..얼마나 덜도망가는지 지켜보겠음)
Succubus monsters will now run away less and for a shorter distance
-서큐버스가 덜도망가고 짧은거리만 도망감 (이것들도 아오...-_-+)
The health pools of Woodwraiths in the Highlands now match the health pools of Woodwraiths in the Fields of Misery
-Fields of Misery(고난의 벌판??)의 Woodwraiths와 Highlands(고산지??)의 Woodwraiths의 체력을 일치시킴
(..health pool이 모냐;;)
Lacuni and Scavenger Rares and and Champions will now un-burrow when called by their allies
-라쿠니와 스캐빈저 희귀, 챔피언몹이 부하들을 부르고 땅속으로 숨지 않습니다. (이해석이 맞나;;)
Bloodclan Warriors no longer knockback when buffed and attack slightly slower
-Bloodclan Warriors가 버프를 받았을때 넉백을 하지 않고 공격이 약간 느려집니다.
Morlu no longer have the Invulnerable Minions, Health Link, or Fire Chains affixes
-Morlu가 더이상 무적하수인 생명력연결 또는 연쇄화염을 가지지 않습니다.(이걸 동시에 가지지 않는다는 건지;;)
Plagued, Arcane Enchanted, and Electrified monsters no longer have resistance to Poison, Arcane, and Lightning damage (respectively)
-Plagued, Arcane Enchanted, and Electrified monsters가 더이상 독, 비전, 전기데미지에 저항을 갖지 않습니다.
Leaders of Invulnerable Minions packs have had their health pools reduced
-무적하수인의 보스는 체력이 줄었습니다. (과연...-_-;; 그래봤자 뒤에 숨으면 잡기 빡치는건 그대로일듯 한데)
Mortar monsters can now hurl projectiles farther, but their minimum range has also been increased by 100%
-포격 몬스터가 더멀리 발사하는 대신에 그들의 최소 사거리도 100%늘어납니다. (근접은 편해졌고 원거리분들은 최소사거리안에서 빡신 컨트롤을 하던가 더욱더 멀리서 공격해야겠네요)
ps LUNACAL님 프리실라님의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