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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버그-채널링 스킬,몹타입별 패치적용

Arctune
댓글: 6 개
조회: 4725
2012-06-22 12:06:40
채널링스킬(연발사격등) 사용중에 타 유틸기(덫,어스름,연막)등을 사용시에 1.0.3패치전엔 초기증오소모를 다시한번 소모하고 다시 스킬을 쓰는 식으로 전개됬었습니다

이번 패치로 채널링스킬 사용중 타스킬 사용에도 초기자원소모가 다시한번 소모되지 않게 변경됬습니다
하지만, 어둠의힘처럼 흡혈옵션이 공격기술에 연계되는 스킬 사용시, 사용직후부터 발사되는건 그 기술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요약) 1. 채널링스킬 사용중 사용가능한 스킬을 사용하면 1.0.3부터 초기자원소모가 되풀이하여 소모되지 않음.
2. 연발사격쏘고있는상태에서 어둠의힘 사용->연발사격이 그대로 유지되지만 그 유지된 연발사격엔 흡혈이 적용되지 않음.

채널링스킬이란? 법사의 파열,서리광선 악사의 연발사격,난사처럼 꾸준히 자원을 소모하는기술



두번째 버그
3막 후반부에 등장하는 골고르 라는 뚱뚱한 몹의 타격기가 하향됬습니다
제 기준으로 15000정도 다는데요
골고르 등장지역보다 아래쪽에 등장하는 골고르의 하위버전인 '말라코르'라는 똑같이 생긴 몹이 있습니다
이녀석에겐 패치적용이 안되서 같은기술을 맞아도 45000이 답니다.
패치내용중 특별히 더 하향한 몹들중 같은타입의 하위버전엔 따로 적용되지 않은부분이 존재하는듯 합니다(발패치라고 하죠)



와우인벤 유저뉴스게시판은 정보게시판인데 디아인벤은 뉴스게시판이라 혼동이 와서 그냥 정보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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