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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2.1.2 데이터 마이닝 한글로 해석해봤습니다.

렌얀
댓글: 36 개
조회: 24637
추천: 16
비공감: 1
2014-11-19 05:26:09

2.1.2데이터 마이닝

 

아이템 패시브 설명

 

아이템 패시브를 주로 테스트의 목적으로 반지에 달았다. 다른 최종 버전의 방어구 슬롯에 들어갈 기회가 있을 것이다. (final version이 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만약 Final version이 최종 패치라면 최종 패치 내용에 아래와 같은 패시브들이 반지가 아닌 방어구에도 달릴 수 있다라고 봐도 되겠네요.)

 

반지

650_x1 – 증오생성기술, 원소화살, Chakram, Impale, 다발, 확산의 딜이 매번 자쇠가 설치될때마다 (Value1 * 100%)만큼 증가합니다.

717_x1 – 당신이 해당 증오 소모기를 사용하면 자쇠가 그 소모기를 사용하며 데미지가 100% 상승합니다. (원소화살을 쏘면 자쇠가 쏘는 원소화살의 딜이 100% 증가한다는 것 같아요. 다발을 쏘면 다발 딜이 증가하겠죠? 댓글 참조하여 수정하였습니다)

724_x2 – Casting cyclone strike, 폭장, 반달차기, 폭풍질주 또는 빛의파동을 사용하면 주변 적을 매혹? 도발?(taunt) 시키는 분신(decoy)이 생길 수 있다. 분신이 터지면 Value1*100%의 무기 대미지를 준다. (위 스킬들을 쓸 때 분신이 생길 확률이 존재해서 그 분신이 터질 때 무기데미지를 주는 거 같네요.)

P2_008(1) – 보석이 떨어질 때, 보석의 종류가 아이템에 들어있는 종류가 떨어짐. (무기인지, 방어구인지는 기준이 안적혀 있네요)

P2_008(2) – Frenzy가 모든 룬의 효과를 받습니다. (Frenzy가 광분인가?)

P2_011 – ?? 초마다 Bombardment를 적 주변에 랜덤으로 부릅니다.

P2_014 –  메뚜기 떼가 주변 적에 매초마다 갑니다. (댓글보고 수정합니다.)

P2_016 – Energy Twister가 주기적으로  ??? yard안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P2_017 – TEMP

P2_018 – 폭장에 맞은 적이 폭장에 걸립니다. (연쇄폭장 같은 개념이라네요. 댓글보고 수정합니다.)

P2-019 – 분신 폭발에 의해 맞은 적은 Value1*100%a만큼의 딜을 Cyclone strike, 폭장, 반달차기, 폭풍질주 그리고 빛의 파동 기술3초동안 더 받습니다. (이거 전부 수도꺼죠? 수도 분신터졌을 때 위 기술을 쓰면 딜이 더 들어간다는 거 같아요.)

P2-023 – Entanling shot에 느려진? 맞은? 적은 모든 것으로부터 추가 댐이 붙습니다

 

유닠 보석 ( 제 생각엔, ?% 가 유닠 보석을 업글 할 때마다 변화하는 수치인 듯 싶어요)

017_x1 - ? 만큼 매초마다 피가 찹니다.

018_x1 – Gain X (???? X가 뭐지)

018U_x1 – 기술이 재사용시간에 들어갈 때 매초마다 최대 체력의  (? %) 를 치유해줍니다. (만약 skills가 그냥 아무 기술이나 해당된다면 굉장히 좋겠네요.)

017U_x1 - 4초동안 데미지를 안받으면 초생*(?%) 만큼의 쉴드가 생깁니다.

016_x1 – (?%)만큼의 비 물리속성에 대해 피감이 생깁니다.

016U_x1 – 피가 반이하라면, 냉기, 화염, 번개, 독 그리고 비전의 저항이 (?%) 만큼 증가합니다.

019_x1 – (?%)만큼 근접 데미지 감소를 얻습니다.

019U_x1 – 피가 (?%)이하라면, 몹을 뚫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020_x1 – Gain X

021_x1 – Gain X

021U_x1 – Gain Y

003_x1 – 몹을 죽이면 추가 경치를 얻는다.

003U_x1 – 아이템의 필요 레벨을 1 감소시켜준다. ( 1이면 무슨 의미가있지제한 렙 71짜리 템이 나오는 것도 아닐텐데)

 

전설 물약

X1_08 – 마시면 12yards 안의 적에게 (?)초 동안 공포를 겁니다. (?가 아마 랜덤수치 인듯)

 

 

 

스킬 변동

 

야만전사

광분

 -폭주(vanguard): 이속이 15%에서 25%증가로 변경

 

악마사냥꾼

패시브

어둠의 추적자 – 주 기술이 4 증오를 추가 생성(패시브, 기존의 극대화가 절제를 1 채워줄 확률이 있었던 것을 리메이크 함)

맞춤개조 기존과 동일한 것에 더해 자쇠 충전량을 늘려줍니다. (써있기로, 자쇠 충전량을 2까지 늘려준다고 나와있지만 이건 오타같고 아마 자쇠 충전량을 2늘려준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맞춤개조를 패시브로 쓸시 최대 4개의 충전이 가능합니다.)

액티브

-다발(진압사격): 처음 맞는 두 마리를 넉백시킴(기존의 것을 리메이크 함. 각 적마다 1의 절제를 얻음)

-쐐기 덫(폭발메아리): 냉기피해로 바뀜 (기존의 독피해를 리메이크 함)

-수류탄(냉기수류탄) : 냉기피해를 주며, 적을 느리게 합니다? (chill의 해석에 따라 오한을 느끼게한다 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기존의 가스 수류탄으로부터 리메이크 함)

-회전표창(냉피) : 독피가 냉피로 바뀜 (chakram이 회전표창이 맞을꺼에요)

-자동쇠뇌: 증오 소모량이 30에서 20으로 감소, 8초마다 설치가 가능하며 한번에 2개까지 저장할 수 있음. (위의 맞춤개조가 오타가 아니라면 여기서 충돌이 되기 때문에, 아마 오타인 듯 싶고 맞춤개조를 들면 최대 자쇠를 4개까지 충전할 수 있을 꺼 같네요. 따라서 재사용 대기시간은 증가했지만, 충전이라는 시스템이 생기고 4개까지 가능하므로 하향이라고는 볼 수 없을 듯)

-연막: 쿨다운이 2초에서 3초로 증가(구상 다죽네ㅠ)

-연막(질식가스): 절제소모량을 없애고 8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같습니다.

 

 

기사단원 (댓글보고 수정합니다)

-inspire(고취): 분노2.5초 마다 생성되던걸 1초마다로 감소시켰습니다.

 

부두술사

-haunt(poisoned spirit): 독피해를 주며, 모든 데미지로부터 20% 추가 데미지를 받도록 합니다. (기존의 슬로우에서 변경)

 

마법사

-hydra: 195%에서 105%로 딜 감소 ( 이 ㅈㅏ료를 가져온 말에 따르면, hydra의 딜이 낮아지는 이유가 패시브의 재설계 혹은 새로운 전설아이템 때문이라고 하는데 그 부분은 안가져왔다네요. 하지만 제 생각에도 히드라의 딜이 심하게 감소한 것을 보면, 무언가 다른 커다란 이유가 있을 거 같으니 아직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패치까지의 시간은 충분히 남았으니까요.)

 서리히드라 275%에서 135%로 딜 감소

 번개히드라 305%에서 135%로 딜 감소

 불길히드라 185%에서 105%로 딜 감소

 거대히드라 400%에서 295%로 딜 감소

 비전히드라 245%에서 130%로 딜 감소

 

-마력갑옷(힘의갑옷): ‘이제 최대 체력을 초과하는 데미지는 흡수할 수 없습니다가 추가됩니다. (개인적인 견해로는, 최대 체력의 35%이상 100% ‘미만의 데미지를 받으면 기존과 동일하지만, 최대 체력의 100% 이상의 데미지를 받으면 이를 무시하는 것 같네요.)

 

비루한 해석이라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영어 기술은 제가 정확한 이름을 알지 못하여 해석하지 못한 부분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선 죄송합니다. 단지 영어가 어려웠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내용을 이해하는데에 있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ps 악사를 하는 저로써는 악사 패치는 맘에 드네요. 충전량을 자신이 조절하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니 말이죠. 기존에 지속딜이 강하고, 순간딜이 약하던 단점을 이번 충전량 시스템을 통해서 보완할 수 있게 되서 전 상향이라고 봅니다.

ps 유닠 보석에 방어적인 요소가 굉장히 많이 추가 되었네요. 근접 분들에게 빛이 되기를 빕니다.

Lv72 렌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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