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새로이 병맛바바의 장을 개척한 나름 뉴메타임을 알려드림니다.
1. 앵벌장소
불죶 액트1 워담예배당까지 퀘스트를 마쳐놓은 상태여야함미다. 그래야 몹한마리 없이 편안하고 쾌적한 ㅄ짓이가능.
1. 준비물
일단 준비물은,
모든 템을 다 경매장표가 됐건 상점표가 됐건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기는옵션이안붙어서제외) 매찬으로 맞춰줌니다.
수색옵션으로 20퍼붙은거 끼면 좋겠지만 님들 개갑부아닌거 아니까 걍 젖절하게 10-13퍼사이로 저렴하게 입어주세효.
(필자의 경우 167매찬에 성공)
선택사양으로 병맛 증폭 및 스피디한 진행을 위해 매찬10퍼 이속11퍼 붙은 경매장 싸구려 레어신발이 있으면 더 굳임미다.
2. 운영법
별거없음. 패시브로 분노 계속 쌓이는거 끼시고, 전장함성(분노추가생성룬)으로 분노 뽷 올려주시고 질주쓰고다니면서
미칂놈 마빡에 불붙은듯이 워담예배당을 뛰쳐나가며 예배당 북쪽 아라네애 동굴쪽으로 뜀미다.
그동안에 마주치는 시체들은 전부 샅샅히 털어줌미다. 고인에겐 몹쓸짓이지만 병맛을 증폭하며 골드수급에 도움이됨미다.
(700골까지 먹어봄)
매찬이 150을 넘겼다면 심심찮게 병슨스러운 파템도 등장해줌미다. 먹고 상점투척 내지는 뽁 준비를 함미다.
3. 포인트
시체 관광만으로는 당근 돈이 되지 않슴미다 시체 겁나게 쌓여있는데, 그짓만 하기위해 이 병슨앵벌을 하는것이 아님미다.
몇판 해보면 알겠지만 가는 길목에 상자 젠 포인트가 서너군데 있슴미다. 사진으로 설명하면 좋겠는데 귀차니즘발동.
예배당 북쪽 문따고 나가서 다리건너기전까지 2개포인트가 있고 다리 건너서 2개포인트가 있슴미다.
다리건너서의 포인트는 다리 건너서 쭉 올라가면 1시방향에 운석떨어진곳이 보이는 벼랑이 있는데 그곳이 1개 포인트
그담에 턴해서 동굴쪽으로 내려가다보면 왼쪽에 전망대같이 생기고 시체한구 있는쪽이 포인트.
그 이하로 내려가지는 않도록 함미다 포인트도 없고 관광할 시체도없음. 시간낭비 병크터짐.
딱 전망대쪽 상자확인까지만 하고 포탈타고 리방을 해줌미다.
4. 극한의 병맛을 위하여.
이짓하는동안 불죶액트1 챔피언몹 순삭앵벌이가 훨낫습니다 이건 당연한거임. 레아엄마집 털기+사르코스 무한털기 등등
이보다 훨씬 좋은 앵벌코스가 액트1에 많을것임미다.
하지만 이 앵벌공략의 포인트는 질주를 통한 이속의 극대화와 극한의 병맛을 느낄 수 있다는점과, 몹을 한마리도 안만나기에
평화로운 앵벌이가 가능하다는 점임미다.
혹시나 네팔렘 5중첩쌓고 이즤랋하려다 리방하고 버프날아간거 보고 허탈해하는 병1슨 유저님은 없길 바람미다.
그럼... 시체랑 상자에서 전설먹는 그날까지 달려보고..싶지만 죤니 지겨워서 30분만 하고 이제 때려침미다.
다른 용자분은 성공하시길 빌께여.
(참고로 매찬 75시절 다른데서 앵벌하다 상자에서 59짜리 병슨크리티컬옵 하늘절단도 먹고 20만에 판적있음ㅆㅂ)
5. 마치며
이런 병슨글 쓴것은 이런식으로 매찬+질주를 통한 망나니 이속으로 혹여 다른데 더 좋은 앵벌할데가 있지않나 해서임.
혹시 이걸 응용해서 새로운 뉴메타 앵벌이 나오면 어떨까 희망을 갖고 올려봄
나름의 노하우가 있으신분들은 댓글로 추가점 부탁드려염.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