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현재 테섭 악사 (모두가아는) 정리글.

콰지토
댓글: 41 개
조회: 28159
추천: 12
비공감: 3
2014-07-01 02:56:08

<<<<스압주의>>>>

 

 

 

일단.

가장먼저.

2.05 패치때의 여파로 습격세트 재설계로 나절악사이후 새로이 습격악사가 대세의 쌍벽을 이룹니다.

이 이전에는

물리칼날악사나 무한연막 악사 동물농장악사(습격악사시초)등등이 많았으나 조금 매니악한 면모가 강했구요.

 

 

 

 

일단 테섭에서.

나탈과

어둠셋이 어마무지하게 상향먹었습니다.

 

(인용글)

나탈랴의 복수 세트
 ㄴ수정 사항 : (4세트) 적을 처치할 때 감소되는 복수의 비 재사용 시간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하며, 또한 적 처치를 도울 때도 발동됩니다.

- 어둠의 어깨걸이 세트
ㄴ수정 사항 : (2세트)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자동으로 연막이 시전되고 생명력이 25%로 회복됩니다. 이 효과는 120초에 한 번씩만 발동됩니다.
(4세트) 기존 효과가 재설계 됩니다. 악마를 처치할 때마다 모든 재사용 시간이 1초 감소하던 옵션이 사라지는 대신 어둠의 힘의 효과가 영구적으로 적용됩니다.

어둠3+나탈3+절멸+왕실 조합

어둠바지 신발 장갑

나탈망토 쇠뇌 투구

팔씨름

무한복비와 무한적생 혹은 무한 이감이 가능할꺼같은 세팅도 가능하겠군요.

거기에 나탈셋자체에 절제가 어마무지하게 붙어있네요 거기에 발동 연막까지.

제 2의 나절악사가 이세팅으로 갈아타게 되거나. 혹은 새롭게 주축으로 연구될꺼같네요.

아마 클래식 손쇠뇌쌍수악사가 되겠군요.

 

 

쇠뇌버그 수정에 가려서 안보이지만 이거 활용해볼만한 가치가 충분하구요.

처벌20초 쿨생겼다지만 충분히 저 나탈 어둠셋 섞어서 커버치기 가능해보이기도 하네요.

선택지도 늘어났습니다.

여전한 자동쇠뇌 습격악사입니다.

 

 

 

 

 

일단 고단대균열시에 스텟딜량을 상대적으로 가져오지만 스킬딜량이 딸리는 번개악사.

하지만 다량의 기절기와 군중제어기를 보유하고있어 안정적인 사냥이 가능합니다.

(정말 대균열 31단 넘어서부터는 잡몹에게도 푹찍. 개인적으로 솔플러라 강인함이 꽤높습니다.악충이아닙니다.)

선택지는 아무래도

습격악사쪽으로 기우는게 사실입니다.

이유는 클래식 악사의 경우 주력기 스킬이 딜량이 쏠쏠한게 없기때문이죠.

번개스킬이 전부 데미지가 자잘하다보니 그냥 많이쏘는게 나을꺼같아서 습격악사쪽으로 기울꺼같네요.

 

 

이번에 새롭게 재설계된 냉기악사입니다.

적당한 군중제어기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고 상향된 딜량기로.

크궁과 시너지효과가 매우 잘어울리고 약자도태의 맛을 보여주는 유틸성 강한 냉기악사입니다.

이번에 상향으로 딜량도꽤나 준수하게 올라갔구요.

선택지는

습격 클래식 둘다 비등할꺼같네요.

이유는 확산탄(암영) 재설계로 꽤나 클래식악사도 주력기로쓸만하고

크궁의 원소서리화살과 시너시효과가 좋기때문이죠.

또하나 장갑중에(드랍률꽤극악)서리불꽃이 있기때문에 꽤많은 냉기피해를 보유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대균열 고단특성으로인해 어쩌면 서리불꽃 장갑이 생존성 코어템이 될지도 모르겠구요.)

 

 

 

 

여전히 쌍벽을 이루는 물리악사입니다.

이번 확산탄(유성탄)딜량의 어마한 상향으로 꽤많은 버프를 받았습니다. 또한 칼날악사로 재미도 볼수있고.

동료기술이 죄다 물리속성이라 어쩌면 테스커빨을 가장잘받는 속성인거같네요.

선택지는

이번 확산탄(유성탄)딜량 증가와

복수의비가 거진 물리였다는점 동료룬이 전부 물리라는점 주력칼날부채가 물리라는점에서

칼날악사는 물리 습격악사는 물리쪽에 기울지만

확산탄 상향으로 클래식악사역시 더 좋아진거같습니다.

 

 

 

최강의 딜량을 자랑했고 하는 화염악사입니다.

투검도 상향먹고 불뿜쇠뇌도 미립자지만 상향먹었습니다. 특히 화속성투검은 3증오시 단일딜 어마무지합니다.

주변것들이 은근히 너프먹어도 꽤나 강력하고 지금도 주력으로 자주들 쓰십니다.

제가보기에 블자가 잉걸불외투를 너프 시킬려고 주변것들을 너프시키는거같네요.

아무리 너프되도 부동의 원탑 혹은 투탑을 달리는 화염악사입니다.

그만큼 나절에서 습격으로 넘어올때 속성넘어오기도 편한 화염악사입니다.

선택지는

말안해도아시지요?

 

 

 

 

 

 

이제 가장 태풍의눈인

자동쇠뇌 버그 수정인데요.

뭐 많이들 팁게에 수학적으로;;; 논리정연하게 만드셔서 저는 범접할수없네요.

다만

느낀걸 설명해드릴께요

양손쇠뇌

한손쇠뇌

이 3개의 장단점은 오리초중반때는 뚜렷했다가

서서히 양손으로 기울다

오리막바지때 갓크궁등장으로 서리화살깡패로 갓크궁이었죠.

이후

확팩초에 절멸죽표 깡패로인해 한손쇠뇌압승

2.05습격리뉴얼이후 절프너신세가되고 자동쇠뇌버그로인해

깡뎀 양손쇠뇌가 인정받고 비전미늘시대를 엽니다.

 

일단.

활은. 크궁제외 전부 효율이 없다해도 무방합니다.

이유는 크궁의 원소화살특수효와덕분에 냉기쪽시너지를 받는건데 활은 크궁빼고 거의 사장됬다봐도 무방하구요.

이제 문제는

한손쇠뇌vs양손쇠뇌입니다.

 

일단 먼저 이걸아셔야되는게.

 

습격악사에게 이제 자동쇠뇌버그픽스로

테스커는 신급이됬네요. 특히 46%이상급들말이죠.

이유는 이겁니다.

테스커가 없다면 한손쇠뇌는 효율이 너무떨어집니다.

(데미차이가 크기때문이기도하지만 공속이빨라봤자 양손쇠뇌와 거기서 거기란거죠.)

이유는 습격악사에게 보조장비의 포격수는 무조건 필수기때문이죠.

즉슨

테스커가 없다면 양손쇠뇌. 있어도 하급이고 그냥저냥 씁쓸한거면 양손쇠뇌+잡다한것으로 공속을챙겨서

그래도 테스커효율을 받아보자 입니다.

 

하지만 테스커가 꽤나쓸만하고 옵이좋거나 졸업급이되면 말이달라지죠.

그때가되면 한손쇠뇌 가 깡패님이되십니다.

 

 

 

어떤분이 자동쇠뇌 공속표를 만들어주셨는데요.

간단하게 이해를 돕기쉽게 말해보면.

우리가 목표치가0일때 無일때는 아무상태가 아닌데요.

1일때는 1의 템세팅이들고.

2일때는 2배

3일때는 4배

4일때는 8배

5일때는 12배의 템세팅이 들어간다 생각하시면되요.

즉 테스커가 핵심코어템으로 안방마님으로 자리매김이되고 여러주변템들이

시너지를 받쳐주면 한손쇠뇌(절멸죽표깡패)는 마무리타가 되는셈인거죠.

 

 

 

 

 

뭐 절멸은 아직까진 쓸만할꺼같지만.

거의 팔다리 다짤린건 맞는거같네요.

일단 위에 최종적인 습격 최고공속만들기가 넘사벽급이니까요;;; 절멸조차도 잘안나오구요;;

Lv74 콰지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