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Reddit 과 Q&A 요약

사브린느
댓글: 26 개
조회: 7465
추천: 12
2015-09-02 17:14:11

Reddit Q&A Round-up

The Q&A session with some of the Diablo dev team over on /r/Diablo has concluded. Here are some of the key bits of info from it:

  • Patch 2.4 will feature a rework of many Sets: Shadow's Mantle (Melee DH!), Might of the Earth, Jade Harvester, Firebird's, Akkhan's, Invoker's, Marauder's, Sunwuko, and Inna's. There's also something for smaller Sets in the works.
  • 2.4 패치에서 많은 수의 세트아이템을 재작업중이다. <악사이외의 직업은 거의 안해서 타직업셋이름을 모르겠네요>

Shadow's Mantle (Melee DH!) - 악사용 어둠세트

Might of the Earth - 야만용 대지세트

Jade Harvester - 부두용 비취수확자세트

Firebird's - 법사용 불새세트

Akkhan's - 성기사용 아크칸세트

Invoker's - 성기사용 선동자세트

Marauder's - 악사용 습격자세트

Sunwuko - 수도사용 손오공세트

Inna's - 수도사용 인나세트

 

  • 2.4 will also make Gold a more valuable resource.
  • 2.4 패치에서는 금을 가치있게 만들 생각이다.

 

  • There are currently no plans for microtransactions outside of China.
  • 중국 이외에 소액결제에 대한 계획은 아직 없다

 

  • There might be more members of King Leoric's family appearing in the future.
  • 추후 레오릭 왕가의 구성원이 더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 King Kanai in the Immortal Throne will be part of an event tied to a certain month.
  • 불멸의 왕좌에 있는 카나이 왕은 특정 달에 이벤트로 등장할 것입니다. (새로운 이벤트인듯)

 

  • We've got very detailed answers on solo vs. group play and the buff bar issues, find them below!
  • 파티플레이와 솔플에 매우 상세한 답변을 하였고 버프바 문제는 다음에서 찾길 바란다.

 

Q&A 전문이 길어서 첨부가 힘들어 간략하게 요약만 하겠습니다.

 

버프바문제 - 버프창에 나타나는 갯수가 8개입니다. 유저들이 본인이 원하는 버프를 추적하여 우선적으로 표시해주기를 원한다고 요구하였고, 파티버프와 본인버프 나누어 전달하는 방법을 찾고있다라고 합니다.

 

파티플레이문제 -

 

Q: 파티플레이 보너스가 솔플에 비해 너무 심한거 아니냐?
A: 그렇긴 하다. 최근들어 더 심화된 문제이다. 그래도 우리는 멀티플레이를 권장한다. 적어도 혼자 하는 것 보다 친구랑 플레이하는게 더 좋은 방법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보너스를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다.
4인 멀티플레이시의 경험치 30% 보너스를 제거하자는 제안도 있더라. 그런데 잘 생각해보면, 멀티플레이시에 얻을 수 있는 여러 이득중에서 경험치 30% 보너스가 제일 의미가 없다. 30% 의 경험치 보너스가 없더라도, 다음과 같은 이유로 멀티플레이는 우월할 것이다.
* 게임에 한 명이 늘어나면 파티의 공격력이 100% 이상 상승할 수 있지만 몹 체력은 50% 밖에 늘어나지 않는다. 4명이 플레이 하더라도 2.5배밖에 늘지 않는다. 이것만으로도 벌써 파티플이 30% 경험치 보너스를 뛰어넘는 훨씬 강력한 이점이다.
* 파티플은 스킬 시너지를 유발한다. 파티 버프와 몹 디버프를 최대한 끌어모으면 30% 경험치 보너스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이번 패치로 경험치 세팅이 모든 파티원에게 영향을 주기 때문에, 다 같이 게임에 공헌하지만 일부만 경험치를 많이 가져가는 이상한 문제와, 누가 경험치 세팅을 할것인가 하는 문제를 없앴다고 생각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30% 경험치 보너스를 주는 이유는 당신이 후진 세팅을 한 사람들과 같이 파티를 하더라도 그 시간이 당신에게 더 이익이 되게끔 하기 위해서이므로 없애진 않을것이다.

 

  • Adding an extra person increases potential damage up to 100% or more, but monster health only increases by 50%. Similarly, in a 4-player game, monster health doesn’t scale to four times the amount in solo; it only goes up 2.5 times the amount. This is clearly a greater benefit than 30% experience.
  • Another source of advantage for groups is skill synergy. When groups are synergizing their group buffs and enemy debuffs to their maximum, the advantage provided blows the 30% experience bonus out of the water.
  • Finally, another source of advantage for farming XP is being able to have some people in XP% gear. As noted previously, the problem here isn't that the XP% is averaged, it's that the XP% gear has such a positive effect at all. The fact that it's averaged now just means everybody benefits, which is better than only the people wearing the gear benefitting (despite everybody contributing). It also removes the social awkwardness of arguing over who gets to wear the XP gear.
  •  

    참고- 2.4패치에서는 6세트아이템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서 무엇인가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ps: 의역과 오역이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__)

         댓글에 정확하게 해석해 주신분이 있어 수정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__)

    출처: diablocruse

    Lv90 사브린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