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쓰게 된 배경은 간혹 불지옥 도살자 공팟 앵벌을 하면서 약간의 팁을 말해보고자 합니다.
# 팁 1 !?
먼저 저주받은 요새입니다.
다시한번 본인은 악사 임을 말해드립니다.
저가 말씀드리는 것은 이 맵에서 공팟일 경우 네임드 사냥중 타 유저가 따로떨어져 사냥하다가 본 유저와 마주쳐 네임드가 2개팟이되버려 사망하는 일이 종종 있을 것입니다. 그럴 경우 수리비라는 크나큰 부담이 기다리고있기 때문에 앵벌하는 자체의 효율성이 극히 떨어지게되버립니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한 팁 !!

위의 화살표 방향대로 먼저 문을 부수지 않은채로 벽의 철창을 앞에 등진채로 화살공격을 퍼부어주면서 사냥 하는 방법입니다.
그러하면 잡몹들에게 최소한 맞지 않고 딜을 할수 있기때문입니다. 또한 저의 경험상 해골 유해와 각각의 네임드 몹들의 위치가 대부분 싸이드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위 그림의 코스로 파티원전원이 1명이 이탈하는일없이 도시면 다른위치의 네임드몹을 끌어와 네임드몹 2팟이 되어 유저가 죽는일은 극히 드물 것입니다. 또한 싸이드 경로로 왔기때문에 피통이 없을 시 뒤로 후퇴하기 편한 코스입니다. 또한 코스를 도는 중간중간 잡몹을 벽에 등지고 잡아버렸기때문에 잡몹에 의하여 죽는 일이 생기는 것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중보를 잡을때에도 후퇴통로가 뚫려 있어 더더군다나 죽는일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악사분들 솔플도 같은 방법으로 하실 경우 편하리라 생각됩니다.
*단, 이 코스는 파티원이 한명이라도 다른 길로 이탈하는 일이 없을시 가능한 이지요.
# 팁 2 !? ( → 이것은 패치 후에 변이 안되게 조정되었다는 군요)
두번째로 비명의 전당의 이교도 무리에 대한 팁입니다.
비명의 전당을 돌다보면 이교도들이 지팡이를 들고 주문을 외우는 모습을 볼수있는데요.
간혹가다 보면 이교도의 명수가 4명이며 삼각형의 모양으로 둘러싸있고 중앙에 이교도 한명이 더 추가되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 !? 내가 레어템을 한개 더 취할 수 있는 기회다 !!!")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몹을 보시면 즉각 공격하시지 말고 10~15초 동안 기다립니다. 이 후 중앙에 있던 이교도 한마리가 급 변하는 광경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그렇습니다 !!!
바로 네임드 몹으로 변이 하는 것입니다. 이로서 변이 후에 잡아주시면 찰지고 찰진 레어템을 1개 이상 더 드랍하실 것입니다.
# 팁 3 !?
세번째 마지막 팁입니다.
바로 비명의 전당 입장 전 레오릭 저택의 꽁짜 네팔렘 네임드 몹이 되겠습니다.
대부분 유저들이 방 개설 후 저택으로 포탈이동 후 바로 비명의 전당으로 입성하는 모습이 허다한데요. 무엇인가 잊고 계신것이 있다고 생각지 않으십니까?! 저택 웨이포탈 이동 후 바로 비명의 전당으로 입성할 것이 아니라 우측 계단으로 올라가다보면 이교도의 정예 몹들이 등장할것입니다. 이것을 가볍게 잡아준 후 더더 우측으로 내려가 밖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확률적으로 버프가 1~2개 이상과 확률적으로 1개의 궤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가볍게 까줍니다. 이 후 돌아다니다보면 아니 이게 왼 떡!? 공짜네팔렘과 레어템이 기다려지는 네임드몹이 떡!?하니 버티고 있을 것입니다. 상콤하게 잡아줍니다. 그런 후에 네팔렘 중첩을 보게되면 아니 !? 비명의전당 입성도 하기전에 벌써 네팔렘 1~2 중첩이라니 !?
이상 DP10만 악사의 쓰잘떼기 없는 팁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S - 추가할 것과 미흡한 부분이 있다면 거리낌 없이 지적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