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 ZeDA ★★ 님의 글을 참고하여 셋팅 후 불지옥 진행중인..
똥개 라고 합니다 (__) 꾸벅!
★ 모든 것은 ZeDA 님의 기준으로 꾸민것이며, 절대 모방이 아니라 ZeDA 님이 말씀하신 점에서 몇가지만
더 저렴하게 추가한 내용입니다. 태클은 안되요!!!
★ ZeDA 님의 인증 글 이 후 야만의 아이템 시세가 2배 가량 올랐습니다. 그 시세를 참고해주세요 !!
ZeDA 님의 템 셋팅 기준을 참고로 하였고요.
act3 까지 현재 클리어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저는!! 더 저렴한 가격으로!! 셋팅하여 진행했습니다.
진행 중간 중간 스샷은 제가 준비를 못했어요. ZeDA 님의 셋팅에서 몇가지만 수정하여 장비를 맞추었습니다.
다들 서민의 기준이 애매한 시점... 진정한 서민이란 무엇일까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액1 파밍이 간신히 되는, 또는, 이제 불지옥에 입성한 기본 자본을 모아둔 유저를 서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기본 불지옥까지 오는데 기본으로 100만 벌으신다는 과정하에 170만 셋팅을 준비하였습니다.
일단 저의 기본 템셋팅 스샷입니다!! 함께 봐주세요 ^^




바로 당일날 경매장에서 모두 구매한 아이템 입니다!!
무기만 스샷을 깜빡했군요.. ★★ 무기는 12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홈으로 되어있었음) ★★
무기는 저는 서민 기준으로 하였기 때문에 100만 골드대, 적생 800대가 아닌
적생 200대에서 극대화 피해를 넣었습니다!!
★ 그렇다면 액1~2는 그나마 적생으로 버티겠지만 3는 힘들지 않느냐? ★
-> 예 맞습니다... 정말 액3는 말도 못하게 힘들었습니다.. (말도 못하게는 아니고.. 조금.. ㅋㅋ)
하지만 저는 150만대 셋팅입니다. 여기서 무기로 100~200만 하는 아이템을 제가 말하는 서민 기준으로
맞출 수 있을까요? 저는 바로 불지옥 입성하신 분들에게 가장 저렴하면서 고효율대 템들을 추천해드린겁니다!!
ZeDA 님과는 몇몇 차이가 있는 점들이 있는데요, 일단 저는 방패에서 방막을 넣었습니다.
물론 생명력도 포함되어 있긴 하지만, 뭐 나름 생각하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투구는 현재 통솔이 너무나 시세가 오른 관계로 다른 아이템으로 대처하였습니다.
현재 경매장에서 보시면 제가 구매한 가격보다 저 저렴하게 더 좋은 옵을 구할 수 있는 템들도 있지만
한편으론 터무니 없는 가격에 올라와있는 아이템들도 있습니다.
★★ 여기서 여러분들이 주목할점은?? ★★
꼭 인증글에 맞는 옵션을 그대로 맞추진 않아도 됩니다.
예) 모든저항70 , 활력 60 을 검색했었다면 -> 모든저항 60, 활력 70 이런 식으로
한쪽을 줄이고 한쪽을 올려 검색하게 된다면 더 좋은 옵션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들 너무 노하우 글에 눈이 멀어 욕심 부리지마시고, 내 상황에 맞는 아이템 셋팅을 맞추시길 바랍니다.
저희 기본 능력치와 스킬트리 입니다.

자.. 조금 초라하지요? 그래도 액1은 씹어 먹고 , 액2는 천천히 먹고, 액3는 가끔 토도 합니다??
자 이제 버프를 받았을 때의 모습입니다.

짜잔!! 여기서 주목할점, 올레지가 850~1100 대로 올라가는 것도 중요하긴 하지만 !!
무엇보다 물리 저항의 효과는 상당히 좋습니다. !!
ZeDA 님도 말씀하셨듯이 저도 느낀거지만, 올레지 조금 낮더라도 물리저항 높으면 상당히 효율성이 좋습니다.
제 셋팅이 ZeDA 님에 비해 떨어지는건 기본 공격력도 있지만 무엇보다 방어력도 차이가 큽니다.
저는 크리가 터질시 3~6만대의 데미지가 나옵니다. 적생은 많이 부족하지만 얼핏 대미지는 비슷합니다.
과연 현재 200만원 하는 무기와, 저의 10만원대의 무기의 효율성..
차이는 많이 나겠지만 가격대에 비해서 제 무기도 무시 못한다고 생각되군요!!
저의 스킬트리 입니다.

저는 점프와 피하는 효율성이 아닌 부족한 대미지를 올리기 위해서 ★ 지진 ★ 을 선택하였습니다.
이게 적생과 대미지에서 떨어지는 저로서는 해결할 수 있는 하나의 길이라고 경험이 말해주는군요!!
이처럼 저는 150만 셋팅으로 ZeDA 님이 말씀하신 템 셋팅을 얼핏 따라하고 경험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수정할 것 수정하였고, 현재 시세에 맞는 셋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쓰는 저의 입장은..
저는 모든 케릭 만렙을 찍었으며, 하드코어도 만렙을 향해 달려가는 유저입니다.
비록 방송을 하는 bj 분을이나 고수분들에 비해 자금도 없고 허접스럽지만..
서민분들, 인벤에 서민이라고 하면서 dps 5만 10만 야만 분들 보면서 나는 멀었구나 하지 마시고
저처럼 직접 부딫히고 고쳐가면서 조금씩 크시기를 바랍니다.
왜냐???
꿈만 크면 안됩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노력을 해야하듯이 모든 것이 같다고 생각되는군요.
저는 150만 자금으로 액3까지 클리어 하였습니다.
제 템셋팅들이 조금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군요!!!
그럼 다음에는 자본을 더 모아서 1000만대 고효율 셋팅을 준비하겠습니다!!
그럼 그때까지 다들 득템하시고 서민 야만 분들 힘내십쇼!!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에 배틀텍 남겨주시거나 쪽지 주시면 연락 드릴게요!!
반응 보고 괜찮으면 제 배틀텍 적어두겠습니다.
그럼 화이팅!!
★★ 이 글의 주인은 제가 아닌 ZeDA 님이 십니다!! 서민 야만에게 길을 열어주신 ZeDA 님 감사합니다 ★★
★★ 추천 눌러주이소!! 후히히 ^^ ★★
* 현재 제가 눈팅으로 아이템을 몇일간 해서 싸게 맞추셨다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것은!? 인증샷!!
무기 같은 경우는 다른 계정(경매장을 보던 제 지인을 통해 구입해서 스샷이 없네요) 이해 바랍니다.

자 각자 하기 나름입니다!
재는 잘되는데, 나는 안될꺼야,,,
재는 운빨이 좋은거야, 선택받은 아이야,,,
저런 말도 안되는 경우가 있나,,,,
여러분^^ 전 고수들분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초반 골드시세가 6000원일 당시에 득템으로 인해 9천만원대의 골드를 소유하던 도중
해킹당했으며, otp 를 사용하지 않아서 보상도 받지 못한 유저입니다.
전 절대 위에 해당사항이 없어요^^
그러니 여러분 기죽지 마시고 오늘도 힘차게 달려봅시다!!
그럼 1000만 골드 템셋팅 실천하는 날 다시 뵙겠습니다!! 그때 제 셋팅은 처분하게 되며
구매하신다고 쪽지 보내주셨던 분들은 그때 되서 말씀해주세요!! 지금은 실험, 실행 중입니다!!
야만용사 화이팅 !! -_-//
★★ 추천은 지나가던 챔피언을 춤추게 합니다.. 그리고 63제를 나오게 합니다.. 그리고 득템!? 쪽박!? 대박!? 을 줍니다 ★★
(죄송합니다..꾸벅)
* 여러분의 성원에 인증글에 올라왔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__) *
현재 아이템 가격은 하루가 지날수록 오릅니다. 저 뿐만 아니라 서민템 공략 노하우
전수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오르는 거기도 하지만,, 골드 시세 하락으로 오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참고하시고 너무 고민하시면 늦어요 힘내세요 화이팅!!
제가 끼신 셋팅 구매하신다고 쪽주시는 분들,, 아직 판매 안해요.. 흑흑,,
나중에 따로 연락드릴게요^^ 야만용사 만쉐이~
★ 무기 // 장갑 은 득템 수준입니다. 장갑은 초득템 수준이고요. 꼭 제 기준이 아닌
한 옵션을 포기하고 한 옵션을 올리는 방법도 방법중에 방법입니다.
이런글이 올라오면 시세는 더 오르기는 하지만, 저와 같은 옵션을 꼭 추구해야 하는건
아닙니다. 보시면 저는 ★★ ZeDA 님의 노하우의 글의 결과물이긴 하지만,
보시다 시피 템셋팅은 조금은 차이가 있습니다. 더 큰 도움 되시려면 ZeDA 님의 노하우 글에
셋팅과 제 템셋팅 비교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그 템셋팅 시세도 엄청 올랐다죠.. 허허.. 참고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