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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방가 종류별 특징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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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 개
조회: 1627
2015-04-16 14:29:59

방가 여러 종류별 테스트를 해본 느낌.

 

1. 방패산탄(신성)

기본 방가에서 날라가는 방패끝부분에서 부채 모양으로 퍼져서 산탄됨. 처음부터 부채모양으로 퍼져나가는 범위가 아님

 

2. 한번에하나(번개)

그냥 기절효과와 밀치기. 별 특징이 없음.

 

3. 방패십자가(물리)

기본 방가가 4방향으로 퍼져나감.퍼져나간 방가는 데미지가 무지 약함.

 

4. 뭉개기(화염)

기본방가에서 처치시 예전 샷건 성전처럼 화염줄기가 폭발해서 나감. 방향은 360도 처치된 놈 일정확률로 나감.

 

5. 방패짓이기기(물리)

거의 2배에 달하는 무식한 데미지나 범위공격은 코앞 2마리가 뭉쳐보여도 동시 타격이 거의불가능함.

 

결론

 

사거리

1번이 가장김. 단 4번은 화염줄기가 터졌을 경우에만. 1번과 비슷한 사거리가 됨.

2,3,4, 기본 방가 사거리는 동일.

5번은 그냥 사거리 없다고 생각하시길.

 

범위

1번이 단일방향범위로 가장 넓음. 방패끝 터지는 부분에서...

2,3,4번은 동일. 3번만 방패 4개로 범위4배

5. 분명 8미터 범위인데 단일타겟 기술이라 생각하는게 마음편함.

 

개인적으로는 1번이 컨트롤만 되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극딜 세팅시에는 4번도 괜찮을 것 같고요.

대신 1번하면 지속기술 호화찬란대신 신성한 대의를 넣을 수 있어서 괜찮아보임.

컨이 안되시는 분은 3번 추천. 5번은 무조건 다른 광역기술을 더 동원되야 정상적인 게임진행이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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