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분 퍼뎀이 낮아지네요..ㅜㅜ 악운 하분만 쓰는유전데, 왜 하분 하향이요 쳇...
아래는 구글링 하다 퍼온거에욤
http://oreon.tistory.com/380
성전사
- 전투사령관 군마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25% 감소하고, 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35% 감소합니다. / 결사대로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 축복받은 방패 소모: 진노 20 / 적에게 천상의 방패를 날려, 무기 공격력의
280340%만큼 피해를 주고 방패 막기 확률의 25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방패는 근처의 적 3마리에게 튕깁니다.
- 충격의 방패 : 방패에 번개의 힘이 깃듭니다. 방패에 처음 맞은 적은
2535%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하며, 그 다음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기절 확률이 5%씩 감소합니다. - 연소 : 방패가 불길에 휩싸여 적에게 적중 시 33% 확률로 폭발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0527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휩쓸기 공격 소모: 진노 20 / 신비한 도리깨를 휘둘러 18미터 전방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00440%만큼 피해를 줍니다. - 하늘의 분노
- 천상의 화염 : 신성한 힘이 고동치는 빛이 자신에게 집중되고 더욱 집중된 형태의 빛이 되어 전장을 가로지릅니다. 이 빛에 휩싸인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950735%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거됩니다. 이제 진노가 40 소모됩니다.
- 결사대 소모: 진노 30 / 목표 지점으로 돌진하는 강력한 현신을 소환합니다. 돌진 경로 내에서 현신과 부딪힌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95380%만큼 피해를 줍니다.
- 궁수 : 소환된 현신이 진군하지 않지만, 적에게 화살을 발사해 무기 공격력의
8516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궁수들은 5초 동안 성전사와 함께 이동하며 싸웁니다. / 궁수들은 15초마다 한 번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 방패 돌진 : 소환한 현신들이 돌진하며 목표 지점에 있는 적에게 방패 가격을 시전해 무기 공격력의
75180%만큼 피해를 줍니다. - 군마 쇄도 : 적에게 돌진해 무기 공격력의
295380%만큼 피해를 주는 군마를 소환합니다. 군마와 부딪힌 적은 2530%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합니다. - 친위병 : 현신을 돌격시키는 대신, 곁에 머물며 자신을 보호하는 성전사단의 현신을 2명 소환합니다. 성전사단의 현신은 10초 동안 머뭅니다. 각 현신은 무기 공격력의
200285%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 현신은 30초마다 한 번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천상의 주먹 소모: 진노 30 / 천상에서 내리꽂히는 번개를 불러 8미터 반경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5034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번개는 내리꽂힐 때 폭발하여 밖으로 뻗어나가는 6개의 전류 화살을 생성하고, 화살이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무기공격력의 21034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 균열 : 번개의 기운이 흘러나오는 균열을 만들어내 근처의 적에게 5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80400%만큼 피해를 줍니다. 근처에 또 다른 균열이 만들어지면 그 사이에 강력한 전광이 생성됩니다. 생성된 전광은 각각 무기 공격력의 18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신성한 샘 : 신성한 화살에서 신성한 전류가 퍼지며
1218미터 내의 적을 연쇄적으로 감전시켜 무기 공격력의 148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 축복받은 망치
- 타오르는 진노 : 화염이 깃든 망치를 휘두릅니다. 망치가 이동한 곳 아래의 땅을 25% 확률로 불태워 그 위를 지나가는 모든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9515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 방패 가격 소모: 진노 30 / 적에게 돌진한 후 주변의 모든 적을 방패로 가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325%
550740%만큼, 그리고 방패 막기 확률의 300%15050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지금 325%/300%인데 방패 짓이기기랑 똑같은 걸 보면 오류인듯)
- 뭉개기 : 처치한 적이 일정 확률로 폭발해 뒤에 있는 다른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의
550660%만큼 피해를 주고 뒤로 밀쳐냅니다. - 방패 산탄 : 방패가 작은 조각으로 부서지며 바깥쪽으로 폭발해 더 많은 적을 공격합니다. 무기 공격력의
325380%만큼 피해를 주며,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300335%만큼 피해를 줍니다. - 방패 짓이기기 : 방패 가격이 무기 공격력의
550740%만큼 피해를 주고,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15050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공격 범위는 8미터로 감소합니다.
- 군마 질주 재사용 대기시간:
2516초 / 천상의 군마에 올라타 21.5초 동안 적들을 통과하며 방해받지 않고 질주합니다.
- 박살 전차 : 군마가 매초 무기 공격력의
475515%만큼 피해를 주고, 질주 경로에 있는 적을 밖으로 밀쳐냅니다. - 인내 : 지속 시간이
32초으로 증가합니다. - 능지처참 : 군마를 탈 때 근처의 적 5마리를 사슬로 휘감아 끌며 매초 무기 공격력의
125185%만큼 피해를 줍니다.
- 천벌의 검
- 일어나라 형제여 : 성전사와 함께 싸우는 성전사단의 현신 3명과 함께 착지합니다. 현신들은 5초 동안 곁에서 함께 싸우며 각자 무기 공격력의
100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오류로 보임)
- 징벌 생성: 공격할 때마다 진노 5 / 적을 내리쳐 무기 공격력의
200270%만큼 피해를 주고 강화된 감각 효과를 얻어 방패 막기 확률이 5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 설욕 : 강화된 감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공격자에게 무기 공격력의
7094%만큼 피해를 줍니다.
- 정의 생성: 공격할 때마다 진노 5 / 적에게 정의의 망치를 던져 무기 공격력의
175240%만큼 피해를 줍니다.
- 정의의 칼날 : 적에게 정의의 칼을 던집니다. 칼이 적에게 적중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3%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 추적의 망치 : 망치가 근처의 적을 쫓아가며 무기 공격력의
200300%만큼 피해를 줍니다. - 전격 파열 : 번개의 힘이 깃든 망치를 던집니다. 망치가 적에게 맞으면 폭발해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53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폭발에 휩싸인 적은 20% 확률로 1초 동안 기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