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내용은 오직 필자의 상상만으로 만들어진 글이니, 앞으로 패치 되는 내용과 전혀 무관합니다.
나름.. 지금 무기들의 벨런스가 너무 안맞는 것 같아서, 이렇게 되면 어떨가 하고 상상해봤습니다.
[고름 쏘개]
*공격 시 50% 확율로 산성 방울을 던짐
+산성 방울에 공격받을 때 마다 받는 모든 피해가 [2~3]%씩 증가하며, 최대 30%까지 증가함.
(절멸은 단번에 죽음의 표식으로 받는 피해가 20% 증가하지만, 이 무기는 아주 천천히 30%까지 증가합니다.)
[샤논 화살 쏘개]
*적들이 12초마다 한 번씩 쐐기 덫으로 몰려들고, 3초간 모여든 적들끼리 서로 공격함.
(몹을 모으는 것 말고는.. 전혀 메리트가 없어 보여서.. 3초 정도 매즈를 넣어봤습니다.)
[서사시의 끝]
*속박탄으로 감속된 적이 받는 모든 피해 25% 증가
+속박탄을 3개 발사합니다.
(이게 된다면, 악마 사냥꾼과 어울리지 않는 컨셉의 [우레 폭풍] 도검을 추출안해도 되겠죵.. ㅎㅎ
피해가 25% 증가라서 절멸과 벨런스가 안맞을 거라 생각할 수도 있는데, 절멸은 다발 사격이나 다른 공격에도
죽표가 묻어 나고, 20마리를 공격해도 동시에 다 걸리지만, 속박탄은 그렇지 못합니당. ㅎㅎ)
[악마의 기계]
*공격 시 65% 확율로 폭발하는 화살 발사
+폭발 하는 화살에 맞은 적들은 [2~3]초 동안 기절, 받는 모든 피해 20% 증가
(2~3초 동안 기절하고 피해가 20% 증가하지만, 65% 확율이라는 페널티가 있어서 절멸과 벨런스가 맞다고 봅니당.)
[악마의 최후]
*쐐기 덫 - 끈끈이 덫이 폭발 시 [20~25]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퍼짐.
(이건 무조건 되야 한다고 생각해요.. 지금 상태로는 퍼지는 범위가 너무 좁아서 아무도 안쓸것같아요.)
[우자니 공습포]
*연발 사격으로 주는 피해가 정신 집중 1초마다 40% 증가. 최대 4회 중첩.
+연발 사격을 평소 이동속도의 60% 속도로 이동하면서 사용 가능. 지면 타게팅 시 자동으로 가까운 적을 공격함.
(정말.. 이렇게 패치 해줘도 안쓸것 같은 기분은 뭐지...)
[지옥포]
*적중 시 일정 확율로 적 이동 불가되고 모든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배 상승되며,
제어 방해효과에 면역이 되는 확율이 50% 낮아짐.
(공격력 상승은 없지만, 다양한 매즈 활용으로 생존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을거라 봅니당.)
[크라이더궁]
*원소 화살이 증오 4 생성하고 원소 화살의 공격 속도가 30% 증가
(이 정도 되면 신규 허리띠를 안껴도 되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질거라 보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