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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성장중인 마름병 시폭 빌드 가이드 ( 06월09일 기준 )

아이콘 킁킁탐정
댓글: 16 개
조회: 6738
2023-06-08 14:13:28
회사 점심시간에 잠깐 써봅니다.... 가독성 구려도 이해 좀..

71 랩까지 해골 및 골렘 12마리 소환 몹으로 무한시체 생성해서 마름병 시폭 중첩으로 

한 땀 한 땀 잡아가며 업했는데요..  이게 낭만이닌깐...

남아도는 시체 + 모기딜 중첩... + 해골 무한 소환 반복이라 손가락이 쉴틈이 없었어요. 

60 랩 뼈창 네크가 30만 댐 띄우는 거 보고 현타 ㅈㄴ게 와서 

어제 퇴근하고 집에 온 뒤 사냥을 아예 안 하고 빌드를 어떻게 바꿔볼까 고민하다가 결국 

사랑하는 해골들을 유기하기로 했습니다.

스킬

마름병, 뼈폭풍, 시폭, 노화, 뼈감옥, 피안개 


6월 9일자 퇴근 후 변경된 스킬트리로 해볼 예정 (뼈감옥 -> 촉수) 


망자의 서 



정복자 

식인, 메마름 

시폭 대미지와 암흑 관련된 거 다 찍어줌

위상

지역 위상

뼈 감옥이 마름병 웅덩이를 생성합니다웅덩이는 00초에 걸쳐 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06월 09일 기준 제외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00번 피해를 준 후 00초 동안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06월 09일 기준 양손무기 착용(100% 증가)

방어 지역 위상

정예 적에게 피해를 주면 00초 동안 최대 0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이 효과는 00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06월 09일 기준 갑옷 착용
어떤 형태로든 피해를 주면 방어도가 00초 동안 00% 증가합니다이 효과는 최대 00%까지 중첩됩니다.  06월 09일 기준
06월 09일 기준 바지 착용

전설 위상

피 안개가 주변 시체들에 시체 폭발을 일으킵니다. 시체를 터뜨릴 때 피 안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초 감소합니다. 06월 09일 기준 제외
마름병의 부정한 지대가 생성될 때 범위 주위의 적들을 끌어당깁니다. 06월 09일 기준 신발 착용
그림자 마름병 핵심 지속 효과가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내에 다음 그림자 마름병이 주는 피해가 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까지 중첩됩니다. 06월09일 기준 반지 착용
뼈 폭풍과 피의 파도가 어둠 기술로도 취급되어 암흑 피해를 주고,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06월09일 기준 반지 착용
시체 소모 시 0 확률로 피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06월09일 기준 투구 착용
보호막이 있을 때 주는 피해가 00% 증가합니다. 06월09일 기준 목걸이 착용(50% 증가)

고유 위상

시체 폭발이 즉시 터지지 않고 무작위 적에게 돌진하여 폭발하는 폭발성 해골을 소환합니다. 시체 폭발의 피해가 0% 증가합니다. 06월09일 기준 장갑 착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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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예정

그림자마름병 주는 피해를 빼고 넣어서 테스트 해볼 위상 

피의 구슬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0초 감소시킵니다
시체 소모 시 다음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7%만큼, 최대 35%까지 증가합니다.
노화와 가시 박힌 철관에 모두 걸린 적에게 주는 암흑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이건 뼈폭풍 안쓸 때 써볼생각)

뼈 폭풍이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10초 동안 기본 생명력의 3%만큼 보호막을 얻습니다.
- 보호막 생성시 공격력 증가옵의 극대화를 위해 써볼생각

고유 위상

시체 폭발이 첫 시체의 주위에 있는 시체를 최대 4구 추가로 소모하여, 추가 시체 1구당 주는 피해가 122 – 130% 증가하고 반경이 21 – 25% 커집니다.

아 빨리 한손낫 고유 위상 먹어서 테스트 해보고 싶다 ....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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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월09일 기준 
76랩
공격력 6900
생명력 5600
방어력 6000

보석
방어구는 루비 
장신구는 해골 박았습니다.

아이템 옵션 우선순위
1. 지속 피해 , 지속 어둠 피해 등등 속성 피해 
2. 신발 피하기 +3  +  20 이상 이속 ( 필수 ) 
3. 근접 피해증가
4. 생명력
5. 스킬
6. 부상 상태 대미지 감소
7. 레지

기본 사냥 매커니즘

뼈감옥 -> 마름병 두방 써주고 -> 피안개 (시체 생기면서 시폭) -> 노화 써주면서 제자리서 시폭 갈김 끝

뼈폭풍은 그때그때 쿨 돌때 써줌...

뼈감옥쓰고 냅다 뛰어 들어서 잡몹잡고 생긴 시체로 시폭 갈기는 방식...

06월09일 기준 양손 무기로 바꾼 뒤 적응중 

 

초기 딜은 잡몹 잡을 정도

장판 깔리기 시작하면 10만 이상 중첩딜 들어감 06월09일 기준 아침 필보 아사바에서 확인

생존 

생명력 5600에 보호막 5600에 + 보강 
방어력 6000에  교전시 방어력 증가 위상 효과 
시폭으로 인해 지천에 널린 생명구슬 

사냥시 자폭하는 애들이 보이면 타이밍 맞춰서 피안개 써줌 
상태이상 걸려도 피안개로 탈출가능
고행 솔플기준 자폭 맞아도 안죽음...

06월09일 기준  양손으로 바꾸고 피안개 쿨탐이 빨리 안돌아 상태이상 끔살 가능성 있슴

장점 

기존 후방 공격에서 바바 맹키로 몹들과 부비 부비하면서 잡을 수 있슴
지옥물결 잉걸불 모을때 몹이 모여서 수집하기 편함 
지옥물결 보스 혼자 잡아짐   ( 다른 클래스는 더 빨리 잡겠지...) 

사냥시 막 그렇게 위급한 상황이 아직까진 안생겼슴..

보물고블린 잡아짐

단점

텔포하는 마법사 몹 , 활쏘는 애들 , 거리두기 하면서 날라 댕기는 악마들 잡기 불편
유도 시폭으로 보내도 딜이 많이 안나옴  ( 근접딜 위주로 찍긴 했는데... 중첩이 안되닌깐...) 
파티시 정예몹 죽고나서 속성딜을 과연 매번 버틸 수 있을까? ( 테스트 해봐야함 , 친구 없어서 파티 못해봄..) 


장판딜은 극대화 확률 , 극대화 피해 영향 X 

궁금한점

암흑 피해
지속 피해
지속 암흑 피해
지속 암흑 피해 받는 적에게 주는 피해
정리 잘된글 찾아요...

근거리 공격 대미지 증가 -> 범위가 어디까지인지???? 어느 정도 인지 몰라서 몹과 부비부비 하면서 잡음

마름병 처음에 터지는거 -> 암흑 피해? 
터지고 부정한지대 깔리는거 -> 지속 암흑 피해? 
시체폭발에서 처음에 터지는거 -> 암흑 피해? 
마름병걸린 시체폭발 -> 지속 암흑 피해? 
어둠 뼈폭풍 10초에 걸쳐 피해 ->  암흑 피해?  지속 암흑 피해???
피안개 1초마다 시폭 터지는거 -> 물리 피해 ? 
피안개 시폭 터지고 장판 깔리는거 -> 지속 암흑피해?? 
뼈감옥 마름병 웅덩이 -> 지속 암흑피해? 

아 어렵다...ㅠㅠ

70랩 다른 캐릭들 크리로 수십만 대미지 띄우면서 시원시원하게 잡을 때 
장판 중첩 딜로 잡는 네크지만
순수 재미 느끼면서 하고 있습니다. 
정보 공유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하는 네크 되어요. 
일중이라 바로바로 답글은 못달지만 피드백 환영합니다 ㅠㅠ

Lv51 킁킁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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