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제가 짜본 스킬 6개는
골렘소환, 해골소환, 망자의군대, 노화, 피의안개, 시체촉수
https://diablo4.inven.co.kr/db/skilltree/6341해골전사-수확자-시체소환
해골법사-냉기법사-3초취약
골렘-뼈골렘-시체소환(하고싶은거)
사신의추적 2개를 피의안개나 다른거 찍어도 됩니다.
일단 지금 레벨61 악몽 던전 15까지는 해봤는데 더 높은 단계 도전은 해봐야 알꺼 같아요
(괜히 쩌리가 아니죠 ㅎㅎㅎ)
일다니면서 하고 다른겜도 하느라 겜시간이 길지는 않아요..
여기서 정보 올려주시는 분들꺼 보고 대충 따라도 해보고 이거저거 건드려 봤음
하면서 들었던 생각이 '기본기술'과 '핵심기술'이 저는 너무 구려보였다는 거죠
기본적으로 엑박, 플스 유저 배려한다고 스킬 6칸 밖에 안넣어 놓은거 같은데
기본, 핵심 넣고 해골소환, 골렘소환 넣으면 여유칸이 2개라 뭔가 애매했음
기본기술 부패는 전이되는 위상 안넣으면 몹한개에 들어가는거라 구려보였고
핵심기술 마름병은 투사체에다가 장판 범위도 되게 좁아서 구려보였음
그래서 설정-조작 으로 왼쪽클릭 스킬 e로 바꿔주고 기본기술, 핵심기술 싹뺏습니다
제가 생각한 위상은
투구 : 냉기인도자의 보조 위상(눈보라 오한)
가슴 : 염습자의 방어 위상(시체 소모시 20%확률로 피의구슬 소환)
장갑 : 굳센 사령관의 위상(망자의 군대 하수인 공속70,받피감90)
바지 : 굳은뼈의 방어위상(하수인 7마리 이상 받피감)
장화 : 해골전사 2마리
무기 : 생환의위상(해골이 살아있는 동안 피해가 최대 20%증가)
방패 : 폭발하는 안개의 보조위상(피안개가 시체폭발 일으키고 피의안개 쿨감)
목걸이 : 해골법사 3마리
반지1 : 멘델른
반지2 : 빠른피 위상(피의구슬이 궁극기 0.5초 줄임)
멘델른 아직 없어서 광분한 망자의 위상(하수인 하나 피해줄때 공속증가)
끼고 있습니다
빠른피 위상이 투머치 하면 반지 자리에 생환의위상 달고
무기에 광분한 망자의 위상 넣어도 될꺼 같음
스킬 굴리는건
몹조우 하면 노화, 망자의 군대, 골렘 도발을 써줍니다
시체 한두개씩 나오면 시체촉수, 해골소환(하수인 공격력 20%증가 버프)
그리고 피의 안개를 써줍니다.
여기서 시체가 터지는데 스킬을 [시체폭발-마름병 걸린 시체폭발] 찍어주면
시체폭발을 스킬에 안넣고도 어둠 데미지 주는 시체폭발이 나옵니다
그 6초간 데미지 주는 장판이 노화 저주로 쿨감 줄여주고
폭발하는 안개위상으로 피의 안개 쿨감을 또 줄여줘서
피의안개 3초 지나면
다시 골렘도발, 시체촉수, 해골소환 후에
다시 피의안개 반복
망자의 군대는 쿨타임 돌면 계속 쓰는 매커니즘이죠.
피의안개, 골렘도발, 시체촉수로 칼란의칙령 안꺼지게 하기
시체폭발시 피의구슬 나오는 위상 넣어놔서 순식간에 순삭만 안당하면
피의안개->시체폭발->피의구슬 획득으로 안죽습니다
안정적이긴 한데 데미지는 구립니다 ㅎㅎㅎㅎ 멘델른 못먹어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