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별 보유한 전설 스킬 옵션***
머리 - 해골지배 어깨 - 시체 폭발 상의 - 뼈 갑옷
뼈 쐐기 뼈 쐐기 망령 형상
마법 학자 마법 학자 뼈의 벽
골렘 지배 어둠의 저주 시체 폭발
뼈 갑옷
하의 - 망령 형상 무기 - 해골 지배 보조무기 - 해골 지배
뼈의 벽 시체 폭발 뼈의 벽
시체 창 골렘 지배 영혼의 불꽃
뼈 갑옷 뼈 영혼 마법 학자
어둠의 저주 뼈 창 골렘 지배
망령 형상 시체 창
*** 스킬별 장착 가능한 부위 ***
해골지배 - 머리 , 무기 , 보조무기
마법학자 - 머리 , 어깨 , 보조무기
골렘지배 - 머리 , 무기 , 보조무기
시체폭발 - 어깨 , 상의 , 무기
망령형상 - 상의 , 하의 , 무기
뼈의 벽 - 상의 , 하의 , 보조무기
뼈 쐐기 - 머리 , 어깨
어둠의저주 - 어깨 , 하의
뼈 갑옷 - 상의 , 하의
시체 창 - 하의 , 보조무기
뼈 영혼 - 무기
뼈 창 - 무기
영혼의불꽃 - 보조무기
### 3중첩 / 3중첩 = 불가능 ( 부위 중복 )
스킬 두개를 정하여 몰빵 하는것은 불가능 하다
그러나 스킬 한개에 몰빵하여 3중첩으로 장비를 맞추고
단점을 보완 하는쪽으로 장비를 맞추거나
밸런스를 맞추어 장비를 셋팅 할 수가 있다.
{이하 "스킬" , "중첩" 단어 생략}
[ ex : 3 / 2 / 1
해골지배 - 머리 / 무기 / 보조무기
시체폭발 - 어깨 / 상의
어둠의저주 - 하의
2 / 2 / 2
마법학자 - 어깨 / 보조무기
골렘지배 - 머리 / 무기
뼈의 벽 - 상의 / 하의
~
1 / 1 / 1 / 1 / 1 / 1
머리.. 어깨.. 상의.. 하의.. 무기.. 보조무기.. ]
{ 어디까지나 예시 일 뿐이며, 이정도면 이해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사실 나만 알 수 있으면 된다. }
*** 3중첩 가능한 스킬별 옵션 및 경우의 수 ***
해골지배 - 머리 / 무기 / 보조무기
- 머리 1 (해골용사가 해골궁수로 대체 됩니다.)
머리 2 (해골지배가 해골용사에게 목표 지점에서
폭발 하도록 명령하여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
머리 3 (해골지배가 강력한 해골대장 한마리를
소환 합니다.
해골대장에게 선택한 위치에서 소용돌이를
사용 하도록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 무기 1 (해골지배의 피해가 10% 증가 합니다.)
- 보조무기 1 (받는피해 중 10%를 해골용사가
대신 받습니다.)
보조무기 2 (해골 용사를 새로 일으키는데 걸리는 시간이
30% 감소 합니다.)
1 / 1 / 1 = 원거리 / 데미지 증가 / 피해감소(의미 없음)
☆1 / 1 / 2 = 원거리 / 데미지 증가 / 물량 보충?
2 / 1 / 1 = 자폭 / 데미지 증가 / 피해감소(의미 없음)
☆2 / 1 / 2 = 자폭 / 데미지 증가 / 물량 보충?
☆3 / 1 / 1 = 데미지 증가 , 탱커 , 광역 / 데미지 증가 / 피해감소
3 / 1 / 2 = 데미지 증가 , 탱커 , 광역 / 데미지 증가 / 물량 보충?
[ p.s : 테스트 과정을 거치지 못한 이론 정리 ]
### 새로 일으키는데 시간이 감소하는만큼 해골궁수가 나오는지,
새로 일으키는 시간과 자폭 쿨타임과의 연관성,
새로 일으키는 시간과 해골대장과의 연관성 테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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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학자 - 머리 / 어깨 / 보조무기
- 머리1 (해골 마법학자의 지속시간이 30% 증가 합니다.)
- 어깨1 (해골 마법학자의 피해가 10% 증가 합니다.)
어깨2 (해골 마법학자의 최대 충전 횟수가 1증가 합니다.)
- 보조무기1 (해골 마법학자가 강력한 사신을 소환 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 합니다.)
☆1 / 1 / 1 = 지속력 / 데미지 증가 / 데미지 증가 , 탱커 , 쿨타임 증가
1 / 2 / 1 = 지속력 / 물량 증가? / 데미지 증가 , 탱커 , 쿨타임 증가
[ p.s : 테스트 과정을 거치지 못한 이론 정리 ]
### 어깨2 의 최대 충전 횟수 증가로 인하여 사신 소환에 있어서
어떠한 영향이 있는지 테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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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렘지배 - 머리 / 무기 / 보조무기
- 머리1 (골렘지배의 지속시간이 30% 증가 합니다.)
- 무기1 (골렘지배가 해골골렘을 소환 합니다.
해골골렘은 주위 모든 시체를 흡수하여 힘을 얻고
도약 할 때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무기2 (골렘지배가 도약하는 대신 적들에게
바위를 던지며, 적 사이를 굴러 다니는
돌 골렘을 소환 합니다.)
무기3 (골렘지배가 용암골렘을 소환 합니다.
용암골렘은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 하거나,
기절시키지 않고, 주위 모든 적을
지속적으로 불태웁니다.)
- 보조무기1 (골렘이 죽을 때 작은골렘 2마리로
갈라 집니다.)
보조무기2 (골렘지배의 피해가 10% 증가 합니다)
1 / 1 / 1 = 지속력 / 소환수 버프? / 유지력?
☆1 / 1 / 2 = 지속력 / 소환수 버프? / 데미지 증가
1 / 2 / 1 = 지속력 / 부분원거리? , 유체화? / 유지력?
1 / 2 / 2 = 지속력 / 부분원거리? , 유체화? / 데미지 증가
☆1 / 3 / 1 = 지속력 / 지속딜 / 유지력?
☆1 / 3 / 2 = 지속력 / 지속딜 / 데미지 증가
[ p.s : 테스트 과정을 거치지 못한 이론 정리 ]
### 보조무기1 의 효과로 갈라졌을때 각 골렘별로 유지가 되는지,
무기 2의 효과로 던지는 바위의 범위/쿨타임이 적절한지,
보조무기1 의 효과로 갈라진 골렘이 쿨타임이 돌때까지 유지가
되어 골렘을 무한정으로 지속시킬수 잇는지 테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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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령형상 - 상의 / 하의 / 무기
- 상의1 (망령형상으로 이동 할 때 시체를 생성 합니다.)
- 하의1 (망령형상이 접촉하는 적 들에게 피해를 주고
공포에 질려 도망치게 만듭니다.)
- 무기1 (망령형상이 뒤에 제웅을 남깁니다.
제웅은 주위 모든 적이 자신을 공격하게 만든 후
폭발하여 피해를 줍니다.)
1 / 1 / 1 = 시너지 / 상태이상[공포] / 상태이상[도발]
###몰빵으로 조합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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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체폭발 - 어깨 / 상의 / 무기
- 어깨1 (시체폭발이 시체를 폭발 시키지 않고,
대상 지역에 역병을 방출시켜 적을 중독 시키고
지속 피해를 줍니다.)
어깨2 (시체폭발이 중첩시에 적을 빙결 시키는 오한을
부여 합니다.)
어깨3 (시체폭발이 시체들이 가장 가까운 적에게
끌려가 폭발하게 만듭니다.)
- 상의1 (시체폭발의 피해 범위가 20% 증가 합니다.)
- 무기1 (시체폭발의 피해가 10% 증가 합니다.)
☆1 / 1 / 1 = 장판,지속딜 / 범위 증가 / 데미지 증가
☆2 / 1 / 1 = 제어 / 범위 증가 / 데미지 증가
3 / 1 / 1 = 추적딜 / 범위 증가 / 데미지 증가
[ p.s : 테스트 과정을 거치지 못한 이론 ]
### 상의1의 옵션이 적용된 어깨1의 옵션이 발동하였을때,
역병의 크기가 커지는지 테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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뼈의 벽 - 상의 / 하의 / 보조무기
- 상의1 (이제 뼈의 벽이 원형 벽을 만들어 대상을 가두지만,
더는 여러번 충전되지 않습니다.)
상의2 (뼈의 벽이 진영을 갖추고 일렬로 진군하는
해골병사들을 소환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고
밀쳐 냅니다.)
상의3 (뼈의 벽이 썩어가는 시체기둥을 소환하여
대상을 공중으로 띄우며 피해를 주고 주위 모든 적을
느려지게 만듭니다.)
- 하의1 (뼈의 벽 지속시간이 30% 증가 합니다.)
- 보조무기1 (이제 뼈의 벽에 영혼의 불꽃으로 불을 질러
8초 동안 주위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1 / 1 / 1 = 제어 / 지속력 / 피해
2 / 1 / 1 = 제어or생존 / 지속력 / 피해
3 / 1 / 1 = 제어 / 지속력 / 피해
[ p.s : 테스트 과정을 거치지 못한 이론 ]
### 적과 아군 소환물이 붙어있는 상황에서 상의1 옵션으로
같은 공간에 갇히는지 테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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뼈 쐐기 - 머리 / 어깨
- 머리1 (뼈 쐐기가 적에게 출혈을 유발해 추가 피해를 주고,
충전 되지 않습니다. 뼈 쐐기의 최대 충전 횟수가
3회로 증가 합니다.)
머리2 (뼈 쐐기가 충전되지 않고, 전방으로 나아가며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는 세 개의 쐐기를 즉시
소환 합니다. 뼈 쐐기의 최대 충전 횟수가
2회로 증가합니다.)
머리3 (뼈 쐐기가 충전되지 않고 즉시 주위에 쐐기를
소환해서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어깨1 (뼈 쐐기의 범위가 20% 증가 합니다.)
1 / 1 = 지속딜 / 범위 증가
2 / 1 = 제어(에어본) / 범위 증가
3 / 1 = 제어(속박) / 범위 증가
[ p.s : 테스트 과정을 거치지 못한 이론 ]
### 투사체의 범위 증가폭 테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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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의 저주 - 어깨 / 하의
- 어깨1 (어둠의 저주의 지속시간이 30% 증가합니다.)
- 하의1 (어둠의 저주가 대상 지역에 저주를 내려,
지역 내의 적에게 지속 피해를 줍니다.)
하의2 (어둠의 저주가 적들이 사망 시 폭발하게
만들지만, 더는 적의 시야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하의3 (어둠의 저주가 적의 시야를 감소시키지 않고,
해당 지역 안의 하수인들을 광분하게 만들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하의4 (어둠의 저주가 적의 시야를 감소시키지 않고,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1 / 1 = 지속력 / 장판딜
1 / 2 = 지속력 / 피해
1 / 3 = 지속력 / 시너지
1 / 4 = 지속력 / 디버프
[ p.s : 테스트 과정을 거치지 못한 이론 ]
### 당황스럽다. 전체적으로 무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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뼈 갑옷 - 상의 / 하의 / 어깨
- 상의1 (뼈 갑옷이 자신과 주위 모든 아군에게
피해 면역 5회 충전 효과를 부여 합니다.
충전 1회당 한 번의 공격으로 받는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됩니다.)
상의2 (뼈 갑옷을 활성화하면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짧은 시간 동안 적이 받는 피해를 증가시키지만,
파티원에게 보호막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상의3 (뼈 갑옷이 주위를 멤도는 3개의 뼈 쐐기를
소환하여 접촉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하의1 (뼈 갑옷의 지속시간이 30% 증가합니다.)
- 어깨1 (뼈 갑옷이 모든 밀쳐내기 효과에 대한
면역도 부여합니다.
1 / 1 / 1 = 아군 버프 / 지속력 / 버프
2 / 1 / 1 = 지속딜 , 디버프 / 지속력 / 버프
3 / 1 / 1 = 피해 / 지속력 / 버프
[ p.s : 테스트 과정을 거치지 못한 이론 ]
### 상의2 옵션중 디버프도 지속시간이 증가하는지
테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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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체 창 - 하의 , 보조무기
- 하의1 (시체 창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보조무기1 (시체 창이 주위에 소환된 투사체를 수집하여
다시 사용하면 수집한 모든 투사체를
한 방향으로 날립니다. )
1 / 1 = 데미지 증가 / 피해
### 투사체 수집이 무제한인지, 테스트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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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장비 옵션
뼈 영혼 - 무기 (뼈 영혼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뼈 창 - 무기 (뼈 창이 적중당한 대상을 중독시켜,
3초에 걸쳐 피해를 줍니다.)
영혼의 불꽃 - 보조무기 (영혼의 불꽃이 1마리의 대상을
추가로 공격하지만, 추가 대상에게
주는 피해는 3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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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머리에서 나온 장비셋팅***
1.연쇄폭파범 컨셉
스킬 - 해골 지배 / 시체 폭발 / 사신의 낫 / 망령 형상
머리 - 해골지배
타들어가는 눈 (해골 지배가 해골 용사에게 목표 지점에서 폭발 하도록
명령하여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무기 - 해골지배
관통 망치 (해골 지배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보조무기 - 해골지배
송곳니의 일침 (해골 용사를 새로 일으키는 데 걸리는 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어깨 - 시체폭발
쇄도와 고요 (시체 폭발이 시체들이 가장 가까운 적에게 끌려가 폭발하게 만듭니다.)
상의 - 망령형상
형장의 자손 (망령 형상으로 이동할 때 시체를 생성합니다.)
하의 - 망령형상
다가오는공포 (망령 형상이 접촉하는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공포에 질려 도망치게 만듭니다.)
### 해골지배 몰빵으로 자폭,뎀증,물량증가 로 딜을 넣으며
시체폭발 단말마로 서브딜을 넣고
사신의 낫 으로 짤딜 및 시체 생성
망령형상 으로 도주 및 시체 생성
해골도 터트리고 시체도 터트리고
없으면 만들고
도망가면서도 만들고
이런 연쇄 폭파범 컨셉으로다가 생각해봤습니다.
2.가두리 양식 컨셉
스킬 - 뼈의 벽 / 뼈 쐐기 / 해골지배 / 망령상태
상의 - 뼈의 벽
꾀어내는 묘지 (이제 뼈의 벽이 원형 벽을 만들어 대상을 가두지만,
더는 여러 번 충전되지 않습니다.)
하의 - 뼈의 벽
성례의 다리 갑옷 (뼈의 벽의 지속시간이 30% 증가합니다.)
보조무기 - 뼈의 벽
매혹적인 불길 (이제 뼈의 벽에 영혼의 불꽃으로 불을 질러
8초 동안 주위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무기 - 해골지배
관통망치 (해골 지배의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어깨 - 뼈 쐐기
협곡횡단자 (뼈 쐐기의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모자 - 뼈 쐐기
소름끼치는 징조 (뼈 쐐기가 적에게 출혈을 유발해
추가 피해를 주고, 충전되지 않습니다.
뼈 쐐기의 쵀대 충전 횟수가 3회로
증가합니다.)
### 해골지배를 적에게 돌진시켜 뼈의 벽으로 같이 가두고
뼈 쐐기로 딜을 넣어 약올리는 컨셉